본문 바로가기

리뷰 에피소드/게임로그

[플래시게임] 균형잡기 게임하기 중독성 게임

균형잡기 게임하기 중독성 게임 포스팅 입니다. 말그대로 이 게임은 균형을 잡는 게임 입니다. 시소 처럼 되어있는 구조에서 균형을 잃지 않고 버티는 것이 목적 입니다. 균형잡기 게임은 정말 시간 보내기 딱 이라고 할 수 있는 게임 입니다. 블럭을 한씩 없애가면서 천천히 플레이 하시면 분명히 재미있게 게임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아무 블럭이나 없애면 되는게 아니라 나름 공식을 가지고 있으니, 어떤 블럭부터 지워나가야 안전하게 클리어 할 수 있는 지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균형잡기 게임은 IQ발전에도 도움을 준다는 말이 있습니다. 침착하게 플레이 하시면 모두가 원하는 성과를 이뤄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냥 심심풀이 게임이지만, 즐겁게 플레이 하셨으면 합니다. 그럼 스크린샷과 함께 균형잡기 게임하기 중독성 게임을 플레이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


대부분의 플래시 화면에서 나오는 로딩 페이지 입니다. 로딩이 끝나면 우측 하단에 PLAY GAME 를 클릭해 줍니다. 그럼 다음페이지로 넘어 갈 수 있습니다.


첫번째 화면 입니다. PLAY 를 클릭하면 바로 균형잡기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메뉴는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소리 조절은 Sound와 Music를 클릭하면 조절 하실 수 있습니다. 


균형잡기 첫 번째 스타일 입니다. 주황색 별 모양을 마우르 왼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사라 집니다. 연속적으로도 클릭 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왼쪽별 오른쪽별을 클릭 하면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게임은 이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 됩니다.


좌우 균형이 맞지 않으면 언제든지 바로 쓰러져 버리고 게임오버 됩니디ㅏ. 좌우측 균현과 어떤 주황색 별부터 없애에 할지 계산해서 한다면 조금 더 쉽게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거나 막 클릭해서는 절대 클리어 할 수 없습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계속 이어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녹색으로 변한 것이 클리어 한 곳이고 빨간색으로 된 것이 앞으로 클리어 해야할 숫자 입니다.


난이도가 점점 올라갑니다. 이 것보다 더어려운 스테이지도 많이 있습니다. 이제 겨우 두 번째 스테이지니까요. 안쪽부터 차례대로 공략하면 쉽게 플레이 하실거라 믿습니다.


안쪽 부터 차례로 공략한 결과물 입니다. 게임을 진행 하시면서 본인만의 스타일을 구축해서 게임을 하다보면 분명히 어렵지 않게 게임을 진행 할 수 있을 겁니다.


참고로 주황색별도 밑으로 추락하면 게임 오버입니다.  또 공중에서 떨어지는 도중에도 클릭하면 별은 사라 집니다. 이 점을 참고해 가면서 플레이 하면 막히는 부분 없이 진행 할 수 있을 거라생각합니다. ^^* 그럼 아래 조작방법 간단하게 확인하시고 균형잡기 재미있게 플레이 하시기 바랍니다.

균형잡기 조작방법

조작방법 : 마우스 좌클릭 - 주황색별에 마우스 좌클릭을 하면 주황색별이 없어집니다.

균형잡기 게임하기


 
재미있게 플레이 하셨나요? 개인적으로 균형잡기 게임은 이 게임이 가장 깔끔하고 난이도 딱 어울리는 정도로 괜찮게 만들어 졌다고 생각합니다. 한 번 플레이하면 30분 이상 진행 한적이 한 두번이 아니였으니까요. 이제는 추억이 되어버린 게임이지만 여전히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 그럼 오늘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구요! 다른 게임이 좀 더 해보고 싶다는 분은 아래 링크 참고 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것으로 균형잡기 게임하기 중독성 게임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