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에피소드/게임로그

[플래시게임] 주차게임2 주차 잘하는법 주차연습 Super Parking2

주차게임2 주차 잘하는법 주차연습 Super Parking2 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 합니다. 주차게임 1편에 후속작 주차게임2 입니다. 주차게임 시리즈가 유사한 것이 많은 것으로 알 고 있는데요. 이것은 슈퍼 파킹이라고 하는 게임 시리즈 입니다. 제가 먼저 올린 스리즈의 후속작이며 가장 널리 알려진 주차게임이기도 합니다. 전작을 설명할 때도 이야기 드렸지만, 이 게임을 잘한다고 해서 실제로 주차를 잘하는 건 절대 아닙니다. (-_-;) 하지만 확실히 주차하는 감각을 익히는데는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여담으로 저는 실제로는 운전을 잘하는 편이라고 생각하고 주차를 잘하는 편이라고 생각하는데, 이 게임을 해보니 완전 초보운전이 된 느낌 이네요. 어쨌든 주차게임2 를 천천히 즐기시면 주차의 묘미(?)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스크린샷과 함께 간단한 설명과 조작방법을 이야기해 드리겠습니다.


게임을 첫 화면 입니다. 중앙에 PLAY를 누르면 안되고, 우측 하단에 PLAY GAME를 눌러줍니다. 그럼 게임 시작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주차게임 전편과 다르지 않은 주차게임2 의 게임 시작 화면 입니다. PLAY GAME를 클릭하면 바로 게임을 시작 할 수 있습니다. 게임 방법은 전편과 다르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전편보다 깔끔해진 그래픽을 자랑합니다. 전편과 마찬가지로 노란색 점섬박스 안에 차를 안전하게 주차하면 됩니다. 전작은 한번 장애물에 부딪히면 게임오버 되었지만 이번에는 자동차의 생명력이 다 떨어질 때까지 죽지 않아서 조금 더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꽤 많이 게임오버 되었습니다. 노란색 점선 안에 주차하는게 쉬운일이 아님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천천히 플레이 하시면 안전하게 주차하실 수 있을 겁니다.


세 번째 스테이지 입니다. 중앙에 있는 회색차 때문에 난이도가 상당하지만, 조금만 노력하시면 클리어 하는데 어려운 편은 아닙니다. 이처럼 깔끔하게 주차를 하시고 전편과 같이 스페이스바를 눌러주면 스테이지가 클리어 됩니다.


네 번째 스테이지 입니다. 저는 여기가 한계 인 것 같습니다. 장애물을 피해서 노란점선 안에 주차하는게 이렇게 힘들 줄 몰랐습니다. 좁은 공간을 통과하는게 정말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그럼 주차게임 조작방법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셔서 조작방법을 익히시고 게임을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주차게임 조작방법

주차게임 조작방법 : 화살표방향키  →  ←  ↑  ↓   +   스페이스바
기본적으로 주차게임 1편과 조작방법은 같습니다. 주차를 완료한 다음 Accuracy 정확도 퍼센트가 나옵니다. 그때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스테이지가 클리어 됩니다. 정확도는 퍼센트(%)로 나타나며 높을 수록 점수가 높습니다.

주차게임 게임하기



어떠셨나요? 개인적으로는 주차게임 1편 보다는 조금 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차가 있긴 하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할 거라 생각합니다. 주차게임 1편을 안해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주차게임2 주차 잘하는법 주차연습 Super Parking2 에 대해서 포스팅 하였습니다. 그럼 즐거운 시간 되세요. (^^*)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