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쥬르날의 에피소드/롯데 L-Friends

롭스 세일, 롯데 롭스 2주년 기념 파워 기획전

롭스 세일, 롯데 롭스 2주년 기념 파워 기획전


롯데그룹 엘프렌즈 쥬르날 입니다. 저랑은 솔직히 잘 어울리는 곳은 아닙니다. 제가 화장품 가게 하면 참 기겁을 하는 남자 사람 캐릭터이기 때문 입니다. 하지만 롭스 같은 곳은 편의점 처럼 다양한 생활 편의 용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남자 사람인 저도 왕래하는데 큰 어려움이 있는 곳인 아닌 것 같습니다. 올리브영이 보편화 된 것 처럼 말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자 사람들에게 유용한 제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스토어인것은 분명 합니다. 최근 롭스가 2주년 기념 파워 기획전을 통해 할인 행사를 하고 있다는 소식이 있어 전해 드릴까 합니다. 그럼 지금 부터 '롭스 세일, 롯데 롭스 2주년 기념 파워 기획전' 에피소드를 보시면서 어떤 내용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짜잔! 제가 방문 한 곳은 왕십리역에 위치한 롭스 왕십리역점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왕래를 하는 곳이라 오며가며 들리는 사람들이 많고 저도 종종 들리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롭스 매장에 들어가 본 것은 처음인데 디스플레이나 매장 인테리어도 깔끔 한 것 같더군요.



오늘의 중요한 핵심 이야기는 이런 롭스가 2주년을 맞이 했다는 점과 그리고 2주년을 기념하며 파워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는 내용 입니다. 품목에 따라 최대 70% 까지 폭탄 롭스 세일을 진행 하고 있더군요.

 


그래서 일까요? 사람들이 롭스에 진열된 다양한 제품을 보면서 더 고민 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아무래도 세일을 하게 되면 사람의 구매 심리와 지름신을 자극 하기 마련 이니까요.



롭스에는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들도 입점이 되어 있었습니다. 남자 사람인 제가 아는 제품들도 여럿 보이더군요. 남자들이 보기엔 다 똑같은 제품인데 여자들은 참 대단 한 것 같습니다. 이런 제품들의 실제 차이를 느끼는 사람들이니까요.



롭스 세일! 2주년 기념 파워 기획전은 상품에 2주년 엠블럼 스티커를 찾으면 더 쉽게 저렴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답니다. 파워 기획전을 하고 있는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까요. 세일을 할 때가 기회라고 이럴때가 쇼핑의 찬스인 것 같습니다.



진열 상품중에 눈에 띄던 것이 예쁜 인형 로고가 마음에 들었던 염색약 ㅋ 저도 염색을 한 번 해보고 싶은데 ... 언제 까지 검은 머리를 고수 해야 될지는 모르겠네요.



먹을 것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고 화장품 외에도 생활필수 품들은 왠만한건 다 판매를 하고 있답니다. 간식거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어며 가며 하나씩 구매를 해봐도 좋을 듯 합니다. 롭스 2주년 기념 파워 기획전에 할인 품목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이벤트 페이지[링크]를 참고하셔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쇼핑은 저랑은 별로 관계가 없는 터라 같이 방문했던 지인의 쇼핑 바구니를 훔쳐보았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인 금액대에 따라서 깜짝 선물이라고 할 수 잇는 롭스2주년 x메이블린 100주년 리미티드 Gift 카드를 증정해 준다는 사실입니다. 



이것 저것 구매를 하다 보니 5만원 가까이 쇼핑을 즐긴 지인! 가격대도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한 편인 듯 보이는데 세일을 해서 더 저렴하게 구매 했다고 좋아하더군요.



여자들의 쇼핑 패턴은 위와 같은 것 같습니다. 제가 모르는 상품들도 보이지만 역시 먹을 것에 손이가는 건 남자나 여자들이나 다 똑같은 것 같습니다. ㅋ



짜잔! 이게 바로 롭스 X 메이블린 리미티드 기프트카드 랍니다. 이벤트 진행중인 지금만 얻을 수 있는 카드로 3.5만원이상 결제하면 획득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런 내용은 롭스 카카오플친을 통해서도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롭스의 할인정보 까지 빠르게 만나 볼 수 있으니 롭스 이용자라면 꼭 참고할 필요가 있겠지요? 작은 할인 정보라도 모이고 모이면 큰 혜택이 되니까요!



롭스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제안하는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라고 합니다. 그런 이름 처럼 생활 필수품을 접할 수 있어 가까운 곳에 매장이 있다면 종종 발걸음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더군요. 2015년 5월 28일 까지 행사가 진행 된다고 하니 !! 롭스에 가실 일이 있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것으로 '롭스 세일, 롯데 롭스 2주년 기념 파워 기획전' 에피소드를 마치겠습니다. 지금 까지 롯데 엘프렌즈 쥬르날 이였습니다.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쥬르날의 에피소드  에디터쥬르날


" 이 글은 롯데 엘프렌즈 활동으로 체험하고 느낀점을 소개하며, 제품/서비스 지원 및 고료를 받고 작성 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