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쥬르날의 에피소드/롯데 L-Friends

제2롯데월드 맛집, 롯데월드몰 맛집 탐방 빌라드 샬롯 방문기

제2롯데월드 맛집, 롯데월드몰 맛집 탐방 빌라드 샬롯 방문기


맛있는 음식을 싫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저 역시 입맛이 까다로운 편은 아니지만 맛있는 음식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함께 하는 사람이 누구냐에 따라서 어떤 음식점을 갈지 차별화를 두기도 합니다. 남자끼리 갈법한 뒷골목 술집을 여자친구와 갈 수 는 없는 법이니까요. 오늘 소개하는 음식점은 제2롯데월드 롯데월드몰에 위치해 있습니다. 빌라드 샬롯이라는 곳으로 깔끔한 분위기에서 캐주얼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데이트' 를 즐기기에도 괜찮은 곳이라 생각 됩니다. 그럼 지금 부터 쥬르날의 '제2롯데월드 맛집, 롯데월드몰 맛집 탐방 빌라드 샬롯 방문기' 에피소드를 보시면서 어떤 곳인지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롯데 L-Friends 활동을 하면서 자주가게 되는 잠실, 그 중에서도 제2롯데월드는 아직도 새로운 곳들이 계속 생겨나고 있어서 보물창고 같은 곳이랍니다. 아직 어떤 곳인지 어떤 곳이 있는지 잘 알려지지 않은 곳들이 많아 포스팅 하면서도 의미가 조금 큰 듯 합니다.



오랜만에 찾은 제2롯데월드의 모습 입니다. 뉴스에서 국내 건설업계 최초로 100층을 돌파하는 건축물이 되었다는데 안전하게 완공 되어 대한민국의 랜드마크가 되길 기대해 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2롯데월드 맛집은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는 빌라드 샬롯 이랍니다. 캐주얼한 느낌의 레스토랑이라고 말 할 수 있는데요. 런치 타임을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는 것이 장점 입니다.



유사한 계열 음식점과 비교를 하면 가격대는 1,000~2,000원 정도 더 저렴한 수준이랍니다. 그것은 아마도 빌라드 샬롯이 일부 셀프서비스를 통해 음식을 주문하는 형태로 서비스를 하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음식점이지만 커피 한 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코너와 음료 테이크 아웃 부스도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사진으로만 보기에는 얼핏 커피전문점이 아닌가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구분상으로 따지면 음식점이 맞습니다.



오후 1시쯤의 풍경 전체가 200여 좌석 정도 되어 보이는데 빈테이블이 거의 보이지 않을 정도로 많은 손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더군요. 제 스타일과는 좀 다른 가게이긴 하지만 데이트를 즐기는데는 이런 곳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주문하는 방식이 다른 음식점과 달리 조금 독특 합니다. 테이블 마다 no가 적혀 있는 카드가 있는데 이 카드를 이용해 원하는 코너에서 음식을 주문하고 카드를 제출 한 뒤에 카드를 가지고 매장에서 나갈때 최종 결제를 하는 방식이랍니다. 뭔가 복잡 한듯 보이긴 하지만 주문 실수가 될 일이 거의 없고 종이와 펜을 사용할 필요가 없어 보다 환경적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른 손님들이 먼저 주문한 음식들을 바라보면 대충 어떤 음식들이 맛있을지 예상이 되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사진속에 햄버거 세트메뉴를 다음에 꼭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더군요. 주문하고 나서 발견 했는데 조금은 후회를 하기도 했으니까요. 다음에 또 방문할 일이 있다면 꼭 도전해 봐야 겠습니다.



요즘 잘 나가는 클라우드 생맥주, 점심 부터 낮맥 한 잔 하니 하루가 더 풍요로워 지는 것 같더군요. 요즘엔 다른 맥주 종유보다 클라우드 맥주를 선호하는 분들도 많아진 것 같습니다. 그만큼 맛있다는 말이기도 하겠지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샐러드, 피자, 파스타로 이어지는 런치메뉴 세트였습니다. 거기에 맥주 한 잔을 겸하니 딱 좋더군요. 아쉬운건 음식 나오는 순서가 주문 부스마다 달라서 인지 서빙 속도에 차이가 있다는 점이랄까요? 그럼에도 음식은 맛있더군요.



특히 그 중에서 파스타 메뉴인 알리오 올리오는 다른 분들에게 추천을 드려도 될 것 같더군요. 처음에는 이게 뭐지 했는데 먹으면 먹을 수록 끌리는 맛이랄까요?



함께 제공 된 샐러드, 맥주 안주로 먹어도 그만 입니다. 요즘 샐러드 같은 음식 위주로 식단을 바꾸어 다이어트를 해야 되는데 요즘 계속 살이 불어나고 있는것 같아 참 걱정 입니다. ㅠ_ㅠ. ;;;

 


여하튼 제가 경험 했던 애플마스카포네 피자와 알리올리오 파스타 중에서 더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라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함께 방문한 지인도 좋아 했던 메뉴이니 아마 다른 메뉴보다는 실패 할 가능성은 적다고 말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공 되는 음료 쿠폰을 통해 맛있는 커피와 음료 까지 즐길 수 있으니 따로 커피숍을 갈 필요가 없더군요. 자리에서 즐길 수도 있고 테이크 아웃을 해도 되니 저처럼 점심시간에 이용하실 분들이라면 가지고 이동하는 것도 좋겠지요?



아까! 주문했던 카메랄 가지고 계산대로 가시면 이렇게 제 신용카드와 함께한 사진처럼 결제를 하실 수 있답니다. 다른 음식점에서 빌지를 사용해 계산할 때 챙겨가는 것 과는 조금 다른 색다른 시스템인 것 같습니다. 다시 방문한 분들에게는 파스타를 무료로 제공해주는 쿠폰도 주고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더군요. 전 또 이곳에 언제가려나 모르겠네요. 찾아가실 분들이 계시다면 아래 매장 정보를 확인하시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INFO. 잠실 제2롯데월드 맛집 > 빌라드 샬롯 잠실점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지하 1층 빌라드 샬롯 

전화. 02-3213-4766




롯데월드몰은 맛집 탐방 뿐만 아니라 쇼핑몰과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곳이라 하루 종일을 즐겨도 시간이 부족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맞은 편에 롯데월드도 위치해 있으니 종일 데이트 코스를 찾는 분들에게 괜찮은 선택이 될거라 생각이 됩니다. 저도 몇 번 와 보았지만 워낙 넓어서 그런지 모두다 둘러 보지 못한게 아쉬울 뿐이니까요. 그럼 이것으로 '제2롯데월드 맛집, 롯데월드몰 맛집 탐방 빌라드 샬롯 방문기' 에피소드를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읽는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쥬르날의 에피소드  에디터쥬르날  카메라, 캐논 EOS 6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