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에피소드/2012 미국 하와이

[하와이 웨딩 촬영/파파라치 촬영] 개그맨 김기욱 신혼부부 하와이 웨딩 촬영 현장 따라가보니? (김기욱 아내)

[하와이 웨딩 촬영/파파라치 촬영] 개그맨 김기욱 신혼부부 하와이 웨딩 촬영 현장 따라가보니? (김기욱 아내)

쥬르날의 오늘의 이야기는 파파라치 촬영! 개그맨 김기욱 신혼부부 하와이 웨딩 촬영 현장 따라가보니? 포스팅 입니다.
요즘 웨딩촬영을 국내에서 하는 것 보다 해외에서 촬영하는 것을 선호 하는 신혼부부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건 알고 계시죠?
그래서 그런지 연예인들도 세계적인 휴양지에서 웨딩 촬영을 진행하는 일들도 뉴스 기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 같네요.
오늘은 제가 하와이 여행중 만난 개그맨 김기욱 신혼부부의 하와이 웨딩 촬영 현장을 따라 볼 수 있었는데요.
파파라치 촬영이라는 독특한 방식으로 하와이에서 웨딩촬영을 하고 있는 김기욱 신혼부부를 보니 상당히 부럽더라구요. ^^*
개그맨 김기욱님은 지난 2012년 7월에 결혼해 9월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오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마침 저도 하와이에 있었기에 개그맨 김기욱 신혼부부의 하와이 웨딩 촬영 현장을 직접 볼 수 있었답니다.
아마 김기욱 신혼부부 하와이 웨딩 촬영 현장을 공개하는 것은 거의 최초가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
자! 그럼 개그맨 김기욱 신혼부부의 하와이 웨딩 촬영 현장으로 여러분들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개그맨 김기욱님은 아마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 ^^*
2003년 SBS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웃찾사의 '화산고'로 큰 인기를 얻는 개그맨이니까요.
최근에는 코미디 빅리그에도 꾸준히 출연하고 있으며 인기를 더해가고 있었는데요.
미모의 8살 연상 아내분을 만나 더 없이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김기욱님을 품절남으로 만든 미모의 신부 이화선님은 '화산고'의 작가로 활동하면서 ...
개그맨 김기욱님을 만나 7년 연애 끝에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니 정말 부럽다는 생각이 드네요.


인기 개그맨 김기욱님과 미모의 아내분이 신혼여행지로 선택한 하와이.
달콤한 허니문을 휴식과 여행으로 즐기는 것도 좋겠지만 웨딩촬영으로 추억을 남기는 것도 좋은 일이겠지요?
하와이는 전세계 모든 신혼부부들이 웨딩촬영을 꿈꾸는 촬영 장소이기도 하니까요. ^^*
실제로 하와이에 가보면 시내 부터 거리 가지 웨딩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으니까요.


▲ '럭셔리 웨딩 전문 업체' 라벨라 하와이 

개그맨 김기욱 신혼부부의 웨딩 촬영을 진핸하는 곳은 라벨라 하와이라는 곳으로 ...
하와이에서 웨딩 관련 업체를 한국인이 운영하는 유일한 업체라고 합니다. ^^*
자체 명품 웨딩 드레스샵을 운영하면서 현지 웨딩과 여행에 관련 된 부분은 원 스톱으로 진행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저도 김기욱 신혼부부님 웨딩 촬영을 따라 다니게 되어 방문했던 곳이지만 차별화 되는 전문성을 가진 곳인 것 같더라구요.


라벨라 하와이 드레스샵 안으로 들어가보니 개그맨 김기욱님과 미모의 신부님이 촬영 준비를 하고 있었답니다.
왠지 모르게 저까지 두근 거리는 마음이지만 신랑 신부님보다 제가 들뜨면 안되겠지요. ㅎㅎㅎ;;;


피곤한 모습이지만 사랑하는 신부님을 위해 웨딩 촬영에 대한 설명을 경청하고 있는 개그맨 김기욱님의 모습.
TV에서 보여주는 모습과 평상시 모습이 많이 달랐던 점도 신기했던 것 같습니다.
역시 프로는 무대 위에서 진면목을 보여주는게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선물하는 유쾌한 사람으로 활동하고 있지만 ...
오늘 만큼은 단 한사람을 위해 웃을을 선물하고 싶다는 비장한 각오(?)가 보였다고 해야할까요?
연예인 웨딩 촬영을 직접 옆에서 경험하는 것은 처음이라 저도 어떤 형태로 진행 될까 참 궁금해지네요. ^^*


촬영이 시작 되길 기다리면서 슬쩍 둘러본 라벨라 하와이 드레스샵 안에 준비되어 있는 명품 드레스들 ...
여기 있는 드레스를 다 합치면 돈이 얼마일까 라는 상상도 되어 지지만 제가 환산하기 어려운 금액이 나올 것 같습니다.
아직 제가 미혼이라 그런지 드레스 한 벌에 얼마 정도 하는지 예상 조차 되지 않으니까요.


라벨라 하와이 같은 경우는 명품 드레스 샵을 직접 자체 운영하는 웨딩 관련 유일한 한국인 업체로 ...
미니 스튜디오는 물론 웨딩 촬영 뿐만 아니라 신혼 여행등 모든 부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하와이에서 영어를 못하면 힘든 부분이 많은데 이 곳은 모든 대화를 한국어로 할 수 있다는 것도 좋은 것 같네요. ^^*


보유 하고 있는 드레스가 명품이 많은 곳이라 그런지 드레스 한 벌의 단가가 상당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일생에 한 번 뿐인 웨딩 촬영에 이 정도 투자는 해야 되는게 아닐까요? ^^*
여유가 된다면 드레스 한 벌 직접 구매하는 것도 좋겠지만 명품 드레스샵을 통해서도 충분히 분위기를 낼 수 있으니까요.


일생에 두번 찾아오기 어려운 웨딩촬영인 만큼 한 번 제대로 할 수 있는 곳에서 진행 하는 것이 더 좋으니까요.
아름다운 추억을 행복한 사진으로 남기는 것 만큼 즐거운 일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


오늘 촬영 될 프로그램은 '파파라치 포토' 라는 라벨라 하와이의 독특한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파파라치 촬영 처럼 자연스러운 상황을 하와이라는 멋진 장소를 배경으로 촬영하는 것이라고 하니 참 신기하더라구요.
하와이에서 신혼여행을 하는 분위기 그대로 자연스러운 상황을 담은 웨딩촬영이라 ...
개그맨 김기욱님과 미모의 신부님의 웨딩 촬영방식도 일반적인 것 보다 훨신 독특한 것 같습니다. ^^*


모든 준비가 완료되고 하와이 명소를 찾아 '파파라치 포트' 촬영이 시작 되는 순간 입니다. ^^*
촬영이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카메라에 어떤 모습으로 담기게 될지 궁금해 지는 순간이네요.


다른 웨딩 촬영과 큰 차이점이 있을까 고민해본 결과 파파라치 포토 촬영은 ...
확실히 다른 웨딩 촬영 보다 훨신 자연스러운 상황을 연출해 낸다는 점이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의도 된 계획 된 사진 느낌이 아니라 생동감 넘치는 순간을 포착해 낸다고 해야할까요?


신혼부부가 하와이에서 데이트 하는 모습 그대로, 둘만이 느낄 수 있는 행복한 순간들을 ...
파파라치 웨딩 촬영을 통해 남길 수 있다는 것은 다른 곳에서 찾아볼 수 없는 색다른 아이템이니까요.
개그맨 김기욱님과 미모의 신부님도 자연스러운 상황을 즐기면서 즐겁게 웨딩 촬영에 빠져 들 고 있는 것 같습니다. ^^*


촬영 된 사진은 현장에서 바로 확인하면서 조금 더 자연스러운 상황을 연출 할 수 있도록 조언도 해주는 것 같네요.
김기욱님과 신부님도 어떤 모습이 더 좋을 까 같이 고민하는 모습이 참 신기 한 것 같습니다. ^^*


사진이 잘 나왔는지 기뻐하는 신부님의 모습을 보니 제가다 신이나네요. ^^*
다른 웨딩 촬영과 다른 점이 바로 이런 부분이 아닐까 생각도 듭니다.


이번에는 하와이 와이키키 거리로 이동해 더 멋진 추억을 남겨보려고 이동하였답니다.
개그맨 김기욱님과 미모의 신부님이 이번에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주실지 궁금하네요. ^^*


짜잔! 개그맨 김기욱님의 미모의 신부님을 공개합니다!!!
아마 연예부 기자 분들도 관심을 가질 만한 사진이 아닐까 싶네요. ^^*
데이트를 하듯 자연스러운 모습을 카메라에 담는 진짜 둘만의 추억.
이런게 진짜 신혼여행에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웨딩 촬영이 아닐까요?


장난을 치면서 자연스럽게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정말 행복해 보이지 않나요?
개그맨 김기욱님의 유머센스가 그대로 보여지는 순간이였던 것 같습니다. ^^*


파파라치 포토 촬영에 신이난 미모의 신부님, 김기욱 신랑님의 손을 잡고 빠르게 달려갑니다.
이번에는 또 어디로 가서 멋진 웨딩 촬영을 하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


이번에 이동한 장소는 하와이의 대표적인 해변가인 와이키키 해변!!!
이곳에서는 또 어떤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


연예인 화보촬영은 다 이런 식으로 진행하는 걸까요?
눈부시게 아름다운 신혼부부의 모습을 보니 꼭 화보 촬영을 진행하는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황금빛으로 빛나는 와이키키 해변가에서 둘이 이마를 마주하고 ...
이런 멋진 모습 때문에 하와이에서 웨딩촬영을 하고 싶다는 신혼부부가 많은 걸까요?
저도 빨리 저만의 피앙새를 만날 수 있으면 좋을텐데요. 김기욱님 ... 신부님 ... 정말 부럽습니다. ㅠ_ㅠ...


점프샷까지 멋지게 소화해 내는 김기욱님과 신부님 ... 그 모습을 열심히 담아내는 사진작가님 까지 ...
자연스러운 상황을 그대로 담아내는 '파파라치 포토' 하와이 웨딩 촬영으로 이만한게 없는 것 같네요.
연인과 데이트를 하고 거리를 걷는 모습을 누군가 카메라로 찍어 줬으면 하는 생각을 해보신 분들 많이 계시죠?
그런 형태로 촬영이 진행 되는 것이 바로 라벨라 하와이의 파파라치 포토라는 할 수 있으니까요.


개그맨 김기욱님과 미모의 신부님의 하와이 웨딩 촬영을 따라 다녀 보면서 ...
'파파라치 포토' 라는 새로운 계념을 웨딩 촬영을 알게 된 것도 즐거운 일이였던 것 같습니다.
저도 결혼을 하게 될 날이 온다면 꼭 해보고 싶은 웨딩 촬영 형태라고 해야할까요?
진짜 즐거워 보였던 개그맨 김기욱님과 미모의 신부님의 미소가 아직도 잊혀 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


일생에 한 번 뿐인 웨딩 촬영, 개그맨 김기욱님과 미모의 신부님이 진행했던 파파라치 포토로 해보는게 어떨까요?
하와이의 아름다운 모습을 배경으로 신랑 신부님의 행복한 모습을 그대로 담아 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 생각 됩니다.
개그맨 김기욱님과 미모의 신부님도 만족을 하셨던 것 같고, 저 역시 괜찮은 것 아이템이라 생각해 추천드리고 싶네요.
저도 언젠가 결혼이란걸 하게 된다면 하와이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파파라치 포토와 함께 만들어보고 싶으니까요.

상호 : 라벨라 하와이 (Labella Hawaii)
주소 : 하와이 / 1833 Kalakaua Avenue # 100, Honolulu, Hawaii 96815
        대한민국 / 서울시 중구 다동 92번지 다동빌딩 401호
전화 : 하와이 / 808-955-5115
        대한민국 / 02-318-3117
- 자연스러운 모습 그대로 웨딩 촬영을 할 수 있는 '파파라치 포토'
- 하와이 현지 웨딩과 여행 등 전반적인 모든 부분을 원스톱으로 진행 가능.
- 럭셔리 웨딩 전문 업체로 명품 드레스 샵을 자체 운영.
- 하와이 웨딩 한국인 운영 업체로 유일한 곳.


한국인이 운영 하고 있다는 것 만으로 한국 사람들에게는 훨신 믿음이 가는 곳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또, 개그맨 김기욱님이 진행한 곳이며 저 역시 진행 상황을 지켜 보았지만 괜찮은 곳이라 생각이 됩니다.
개그맨 김기욱님!!! 미모의 신부님!!! 두분 알콩 달콩 오래 도록 행복하셨으면 좋겠네요!!! 부럽습니다!!! ㅠ_ㅠ ... 
그럼 이것으로 파파라치 촬영! 개그맨 김기욱 신혼부부 하와이 웨딩 촬영 현장 따라가보니? - 라벨라 하와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