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에피소드/바탕화면

[바탕화면] 초고화질 바탕화면 1920x1080 와이드 14종

기분전환을 하기 위해 머리 스타일을 다시 하러 갈 때가 있는것 처럼 컴퓨터 배경화면을 바꾸는 것은 하나의 새로움 느낌을 가지고 컴퓨터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배경화면을 교체하는 것만으로도 컴퓨터를 즐기는 마음이 달라지는 것은 많은 분들이 공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초고화질 바탕화면 1920x1080 와이드 14종 세트를 준비 했습니다. 아름다운 바탕화면이란 생각으로 14장의 사진을 엄선 하였으니, 마음에 드는 것이 있으면 꼭 챙겨 가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바탕화면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좋은 음악과 영상과 함께 초고화질 바탕화면 1920x1080 와이드 14종 세트를 감사하시길 바랄게요.

바탕화면 해상도 : 초고화질 1920x1080 사이즈 와이드 바탕화면 입니다.

저장방법A : 원하시는 이미지를 왼쪽 마우스 버튼으로 클릭 후 새창으로 뜨는 이미지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시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 또는 배경으로 지정을 선택하면 됩니다.

저장방법B : 하단에 고해상도 바탕화면의 압축파일(첨부파일)을 받아서 압축을 해제한 뒤 자신의 배경화면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압축은 '알집'으로 되어 있습니다. (악성툴 혹은 바이러스 없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