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쥬르날의 에피소드/감성범람 에세이

[주유소 가격비교] 주유소 별 휘발류 가격 비교해 보니? (싼 주유소, 휘발류 가격비교 사이트)

[주유소 가격비교] 주유소 별 휘발류 가격 비교해 보니? (싼 주유소, 휘발류 가격비교 사이트)

# 주유소 별 휘발류 가격 비교해 보니? 


쥬르날의 에피소드 :: [주유소 가격비교] 주유소 별 휘발류 가격 비교해 보니? (휘발류 가격비교 사이트) 포스팅 입니다.
기름값이 고공행진 하고 있는 요즘, 높은 휘발류와 경유 값에 깜짝 놀랄때가 참 많은 것 같습니다.
휘발유 값이 리터당 2,000원이 훌쩍 넘어 버린 요즘에 기름 한 번 넣을 때면 부담이 될 때가 많으니까요.
그래서 요즘은 주유소 가격비교를 통해 싼 주유소를 찾아다니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필자가 주유소 휘발류 가격을 비교해 보니 그 차이가 생각 보다 크더군요.
같은 서울 하늘 아래에서도 가격 차이가 심한 걸 보니 알고 있으면 조금 이라도 생활에 보탬이 될 것 같습니다.
몇십원 정도가 아닌 리터당 3백원 이상 차이가 나는 경우도 있으니까요.

자! 그럼 주유소 별로 휘발류 가격이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간단히 알아보고 ...
휘발류 가격비교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유소 가격비교

▲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S사 주유소.

가격을 보면 '헉'소리가 날 정도로 높은 가격에 깜짝 놀랄만한 가격 입니다.
필자가 얼마 전 지나가다가 기름 값이 이렇게나 많이 올랐나 하고 고민이 됬을 정도의 가격이였으니까요.
경유 값도 2,000원이 훌쩍 넘은 가격, 차를 타고 다니는 것이 아니라 차를 모시고 다니는 수준이 된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 가격보다 더 비싼 곳도 많다는 사실 ...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 알아보니 이곳 보다 비싼 곳들도 정말 많더군요.

주유소 가격비교

같은날 찾았던 다른 지역에 위치한 S사 주유소의 모습 입니다.
끊임 주유를 하기 위해 찾아오는 모습에 신기해서 알아 봤더니 ...

주유소 가격비교

▲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S사 주유소.

같은 S사 주유소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차이가 무려 3백원 이상이나 차이가 나더군요.
먼저 보여드린 곳과 비교해 정확하게 '335원' 이나 차이가 나더군요.

비교한 가격은 카드 할인 등 없이 '기본' 가격만 비교 한 것이니 엄청난 차이가 아닐 수 없더군요. =_=;;;
한 번이 아니라 한 달에 지출 되는 기름값을 생각하면 엄청난 차액이 발생할 테니까요.

모르면 당한다(?)라는 말이 그대로 적용 되는 곳이 주유소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기름값만 아껴도 한 달에 몇 만원 정도의 용돈은 생겨 날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ㅎ;;;

주유소 가격비교

▲ 인터넷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주유소 가격비교'를 검색한 모습.

휘발류 가격이 싼 주유소 가격비교를 하는 것도 알고 보니 어려운 일도 아니더군요.
간단히 검색창에 '주유소 가격비교' 를 클릭하니 지역별로 주유소 별로 자세한 가격이 모두 노출 되어 있습니다.
전국에서 가장 싼 주유소를 검색해 보니 휘발류 기준으로 리터당 1,800원에 판매하는 곳도 있더군요. ㅎㅎㅎ;;

물론 가격이 싸다고 해서 모두에게 유리 한 것은 아닙니다.
기름을 넣으러 왔다 갔다 하는 경우의 수도 생각을 해야 되니까요.
싸게 넣는 기름 값 보다 왕복 하는 거리가 멀다면 굳이 찾아갈 필요는 없는 것이니까요.

자신의 이동경로에 가장 근접한 지역에서 기름 값이 싼 곳을 찾아 이용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 생각 됩니다.
주유소 가격비교를 검색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1분이면 충분하니까요. ^^

기름이 없어 차가 서버리는 경우가 걱정 된다면 가까운 곳에서 만원 정도 주유한 뒤에 ...
마음에 드는 가격에 판매하는 주유소로 가는 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

주유소 가격비교

고유가 시대에 아는 것이 힘이라는 말 처럼 자동차로 출퇴근 하시는 분들이라면 ...
기름을 넣어야 할 때 '주유소 가격비교'를 습관 처럼 활용하신 다면 조금 이라도 생활에 보탬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작은 습관의 차이일지 몰라도 이런 작은 부분 하나가 잘 사는 지혜라고 할 수 있으니까요.

작은 차이가 당장에 눈에 보이지 않아 관심이 가지 않을 수 도 있지만 ...
모이게 되면 엄청난 가격 차이가 난다는 사실을 기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직도 주유소 가격비교를 해보지 않은 분들이라면 한 번 꼭 알아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가까운 거리에 저렴한 가격에 주유를 할 수 있는 곳을 발견 할 수 있을 겁니다. ^^

그럼 이것으로 [주유소 가격비교] 주유소 별 휘발류 가격 비교해 보니? (휘발류 가격비교 사이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더보기 ::

아직도 20년전 가격에 파는 착한 붕어빵 할아버지
실속 없는 요리에 '경악' 부가세 표기도 안지켜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찰순대, 푸짐한 인심까지 대만족
북한으로 국제우편을 보내려는 수상한 남자, 혹시?
낡아서 찢어진 청바지를 3번이나 고쳐 입은 이유?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제 글이 마음에 드시면 구독+ ← 여기도 살짝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