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에피소드/숙소

[제주도 여행/제주도 펜션] 편안한 휴식 공간, 따뜻함이 느껴지는 펜션 # 솔바람 풍경소리 펜션

[제주도 여행/제주도 펜션] 편안한 휴식 공간, 따뜻함이 느껴지는 펜션 # 솔바람 풍경소리 펜션

오늘의 여행 이야기는 제주도 펜션 추천! 편안한 공간, 따뜻함이 느껴지는 펜션! - 솔바람 풍경소리 펜션 포스팅 입니다.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펜션, 여행을 피로를 풀어줄 수 있어야 다음날 여행도 즐겁게 할 수 있겠지요?
아무리 유쾌한 여행이라도 잠자리가 불편하면 다음날 여행에 상당한 지장을 줄 수 밖에 없으니까요.
그래서 오늘은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편안히 쉴 수 있는 공간인 '솔바람 풍경소리 펜션'을 소개해드리고 싶답니다.
솔바람 풍경소리 펜션을 제주도 펜션으로 추천 드리는 특별하고 특이한 장점이 있어서라기 보다는 ...
제가 정말 편안한 마음으로 하루를 쉬어 갔던 기분 좋은 제주도 펜션이였기 때문 이랍니다. ^^*
다른 펜션들 보다 더 아름다운 풍경과 시설이 뛰어나게 좋은 편이 아니지만 마음이 편안해 지는 곳이였다고 해야할까요?
자! 그럼 어떤 편안함이 있었는지 제주도 펜션 추천! 솔바람 풍경소리 펜션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제주도 펜션 추천으로 소개하는 솔바람 풍경소리 펜션에서 ...
제가 머물렀던 시간은 짧았지만 더 오래 머물 곳 싶은 곳이였다고 해야할까요?
가족 처럼 대해 주셨던 펜션 사장님의 친절함도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곳이랍니다. ^^*
그럼 본격적으로 제가 솔바람 풍경소리를 이용한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늦은 시간에 지인과 함께 펜션에 도착을 해서 그런지 매우 피곤한 상태였답니다.
바로 잠이 들 것 같은 피곤한 상태 였기에 준비했던 고기 파티도 미루고 잠들고 싶은 심정이였으니까요.
고기를 맛있게 구워먹는 것도 좋겠지만 마음만 앞서고 몸은 제가 생각하는 것 처럼 움직이지 않았답니다.


하루 종일 제주도 구석 구석을 돌아다녀서 그런지 발도 아프고 ...
숙소에 도착하자 마자 피로가 밀려 왔으니까요.


그래도 제주도 까지 와서 즐거운 고기 파티를 포기 할 수 는 없겠지요?
피곤한 상태였지만 숯에 불을 붙이고 고기를 구워 먹기로 했답니다. ^^*


지인과 함께 고기를 구워 먹다 보니 모두가 잠든 늦은시간까지 대화는 이어졌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주도 공기(?)가 좋긴 좋은지 피로가 느껴지지 않았답니다.

서울에서는 새벽이 되어가면 피로가 밀려와 침대에 쓰러져 금방 잠이 들텐데 ...
제주도라 그런지 모두가 잠들어 있는 시간 까지도 신나게 고기파티를 즐겼답니다. ^^*

문제는 늦게 까지 신나게 놀았던 것이랄까요?
다음날이 걱정 될 정도로 신나게 놀아버렸기 때문에 ...
늦잠을 자서 다음날 여행 일정을 망치지 않을까 걱정이 되는 순간이였답니다.


다음날 아침, 상당히 피곤할 거라 생각했던 저는 생각외로 몸이 가뿐하다는 사실을 느꼈답니다.
겨우 3시간 밖에 자지 못했지만 피로한 느낌은 전혀 찾아볼 수 없었으니까요.
오히려 아침에 펜션 마당에서 만난 강아지들이 더 피곤해 보일 정도랄까요? ㅎㅎㅎ

분위기가 좋은 제주도라 그런지 솔바람 풍경소리 펜션이 저와 궁합이 잘 맞아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
저는 매우 편안하게 자고 일어 날 수 있었고, 다음날 컨디션도 상당히 좋았답니다. ^^*
펜션에 기운이 좋아서 그런걸지도 몰라도 적은 수면시간에도 불구하고 기분 좋게 일어 날 수 있었으니까요.


▲ 쥬르날이 묶었던 편안한 숙소.

사람 마다 편안함을 느끼는 차이는 다를 수 있지만 저는 꽤 편안하게 쉬어 갈 수 있었고 ...
다음날 여행도 즐겁게 할 수 있을 정도로 몸이 가뿐 했답니다. ^^*
다른 펜션도 많이 다녀 보았지만 솔바람 풍경소리 만큼 편안함을 준 곳도 없었던 것 같네요.
아마도 펜션이 지어진 위치가 터가 좋아서 그런 느낌을 받았던 건 아닐까요? ㅎㅎㅎ;;;
잠도 편안히 잘 수 있었고 전날 고기파티도 즐겁게 즐겼던 곳이니까요.


자! 일단 제가 편안히 묶었던 공간을 여러분들에게도 보여드릴 필요가 있겠지요?
먼저, 요리를 할 수 있는 주방과 식기도구도 깔끔하게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여행 중에도 직접 요리를 만들어 먹고 싶은 분들이라면 더 편안히 이용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 외에 TV, 에어콘, 인터넷 가능한 컴퓨터 까지 ...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다양한 시설이 갖춰 있는 곳이였답니다.


2층에 다락방도 있었는데 ...
올라가 보고 싶었지만 사다리를 찾아볼 수 없었던게 아쉬웠습니다.
사다리만 있었으면 저는 100% 올라가 봤을 텐데 말이죠. ㅎㅎ;;;


제주도 펜션 솔바람풍경소리의 화장실도 매우 깔끔한 편이였답니다.
그래서 제가 더 편안히 이용 할 수 있었던 건 아닐까 생각 됩니다.
화장실이 불편하면 하루를 묶어가는데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으니까요.


푹신했던 침대와 햇살이 따뜻하게 들어오는 창문까지 ...
편안함을 더해 주었던 침실도 마음에 드는 부분 중 하나였답니다. ^^*

바닦에서 자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지만 ...
제주도 펜션 솔바람 풍경소리의 침대는 마음에 들었으니까요.
가족 단위 여행객 분들이라면 이런 부분도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아침 식사도 미리 예약한 사람들에게는 제공이 되는 곳이였는데요.
위 사무실이라고 쓰여 있는 공간 안에 작은 식당이 마련 되어 있었답니다.


아침을 든든하게 먹어야 여행을 더 열심히(?) 할 수 있으니까요.
사장님이 직접 만들어주는 음식 맛도 만족스러운 편이였답니다.


특히 생선조림이 참 맛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제주도 펜션 중에서는 아침식사를 제공하는 곳이 많긴해도 ...
만족스러운 맛을 느끼기에 어려운 곳이 많은데 ...
솔바람 풍경소리 사장님 요리 솜씨는 꽤 괜찮은 편이였으니까요.


솔바람 풍경소리 펜션은 독채로 구성 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도 부담 스럽지 않은 편이였답니다.
무엇보다 따뜻하게 대해 주시는 친절한 사장님과 편안한 잠자리가 있는 공간이였기 때문에 ...
저는 솔바람 풍경소리 펜션에 머무는 시간이 꽤 만족스러운 편이였으니까요. ^^*
겉만 예쁜 실속 없는 펜션 보다 편안하게 묶어 갈 수 펜션이 훨신 좋은 펜션이 아닐까요?

상호 : 솔바람 풍경소리 펜션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태흥리 1936-6
전화 : 064-764-6002
- 제주 남부 여행시 묶어가기 좋은 펜션. 
- 제주공항에서 자동차로 1시간 거리.



펜션을 경우 보여지는 사진만 예쁜 실속 없는 숙박시설들이 꽤 많이 있답니다.
겉 모습에 속기 보다는 진짜 괜찮은 서비스와 편안하게 묶어 갈 수 있는 곳을 이용하는게 더 좋지 않을까요?
제주도 여행을 위해 펜션을 찾아보시는 분들도 이 점을 참고하셔서 숙소를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그럼 이것으로 제주도 펜션 추천! 편안한 공간, 따뜻함이 느껴지는 펜션! - 솔바람 풍경소리 펜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