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에피소드/어플리케이션

[어플리케이션] 멘토 어플, 경험과 계획을 나누는 신개념 어플 # 히얼 아이 엠 <HERE I AM>

[어플리케이션] 멘토 어플, 경험과 계획을 나누는 신개념 어플 # 히얼 아이 엠 <HERE I AM>

쥬르날의 오늘의 이야기는 경험을 나누는 멘토 어플리케이션! 히얼 아이 엠 :: HERE I AM 포스팅 입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경험을 통해 조금 더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기본을 마련 해 나갈 수 있다는 건 다들 알고 계시죠?
그러나 사람의 삶은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많은 것을 경험하기에는 시간상 부족한 것이 현실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은 스승과 책 등을 통해 간접적인 경험으로 지식을 쌓아 갈 수 밖에 없으니까요.
오늘 소개해 드릴 멘토 어플리케이션 히얼 아이 엠 :: HERE I AM은 경험을 나눌 수 있다는 점이 획기적이라 할 수 있는데요.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전문가들의 경험과 계획을 나누고 배울 수 있다는 점에서 ...
이 시대에 조언을 구할 길이 없어 답답해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멘토 커뮤니티 어플리케이션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
히얼 아이 엠 :: HERE I AM은 서로에게 필요한 부분을 카운셀링, 재능거래, 인맥찾기 등을 통해 얻을 수 있으며 ...
각자의 분야에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경험과 계획을 나눌 수 있다는 점에서 ...
고민이 많은 사람들이라면 한 번 쯤 살펴 봐야 될 만한 괜찮은 멘토 어플리케이션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 
자! 그럼 멘토 어플리케이션 히얼 아이 엠 :: HERE I AM가 어떤 어플인지 사용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이란 존재는 누구나 완벽 할 수 없기 때문에 각자 부족한 점이 있고 좋은 점이 있습니다.
반대로 자기에게는 넘치는 재능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경험 부족으로 인해 고민하는 일들도 많으니까요.
멘토 어플리케이션 히얼 아이 엠 :: HERE I AM은 이 시대에 경험과 계획을 목말라 하는 사람들에게 ...
꽤 매력적인 멘토 커뮤니티 공간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용방법을 알기 전에 일단 멘토 어플리케이션 히얼 아이 엠 :: HERE I AM을 설치할 필요가 있겠지요?

[멘토 어플리케이션 '히얼 아이 엠 :: HERE I AM' 설치 링크]

- 안드로이드 모바일앱 다운로드 [링크]
- 애플 모바일앱 다운로드 [링크]

※ 앱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해서 'HERE I AM'을 검색하면 됩니다.


설치를 한 후 어플리케이션을 실행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며 회원가입 부터 하면 됩니다.


회원가입을 클릭후 약관과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 하면 아이디와 닉네임을 설정하는 공간이 나옵니다. 
설정 후 히얼 아이 엠 :: HERE I AM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라고 할 수 이는 타임 라인을 설정을 해야 한답니다.
타임라인에 입력 된 정보는 후에도 수정 할 수 있으며, 자신의 프로필이라고 할 수 있으니 꼼꼼하게 적는 것이 좋겠지요?
자신에 대한 간략한 정보를 입력하면 히얼 아이 엠 :: HERE I AM의 모든 가입 절차는 마무리 된답니다.


어떤 사이트에 가입 하던 자신을 가장 잘 표현 할 수 있는 사진으로 프로필 사진 정도는 바꿔주는 것이 좋겠지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사용해 봐야 겠지요? 멘토 어플리케이션 히얼 아이 엠 :: HERE I AM의 사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가장 대표적인 기능인 '카운셀링' 이라는 하단 탭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카운셀링 페이지로 들어가면 크게 3가지 종류로 메뉴가 보이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재능거래, 카운셀링, 인맥찾기 등 경험과 계획을 나눌 수 있는 대표적인 카테고리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또, 불건전글 방지를 위한 필터링 시스템이 갖춰져 있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라 생각 됩니다.


직접 확인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서로에게 필요한 경험을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
처음 회원 가입 할 때 입력한 '타임라인(개인의 경험 정보)'에 따라 원하는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부분을 요청하면 히얼 아이 엠 :: HERE I AM의 각 분야 지식을 가진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예를 들어 위에 이미지에 보여지는 것 처럼 혼자서 끙끙 앓고 있는 고민을 해결 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이라고 해야할까요?
취업, 진로, 학업, 연애 등 스스로가 고민 하는 부분에 대해 털어 놓을 수 있는 멘토를 만날 수 있는 공간이니까요.

또 지식인과 같이 검증 되지 않거나 인터넷 검색을 통해 알아 내지 못하는 질문도 ...
원할 경우 쪽지와 참여하기를 통해 원하는 사람에게 직접 질문을 할 수 있으니까요.


한 번 질문하고 답하는 1회성이 아니라 원하는 멘토를 친구추가해서 목록에 저장해 두고 ...
꾸준히 질문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춰져 있는 것도 좋은 점인 것 같습니다.

또, 검색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단어를 입력해 원하는 질문을 할 수 있는 멘토를 쉽게 찾을 수 있다는 점은 ...
히얼 아이 엠 :: HERE I AM 멘토 어플리케이션의 가장 큰 장점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

보통 자신이 알고 싶은 분야가 있으면 전문 커뮤니티 카페를 찾아 돌아다녀야 하는 힘든 점이 있는데 ...
히얼 아이 엠 :: HERE I AM은 단어 검색만 하면 바로바로 쉽게 찾을 수 있으니까요.

그렇게 찾아낸 사람의 프로필과 타임라인을 봄으로서 여러가지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다는 점은 ...
정말 신개념이라고 해도 될 만큼 획기적인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조금씩 활성화가 되어가고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라 조만간 큰 힘을 발휘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경험을 바탕으로 사람들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주고 받을 수 있는 나눔이 있는 공간이니까요.
고민을 털어 놓을 곳이 없어 걱정 되는 분들이라면 이제 스마트폰으로 쉽게 고민을 털어 놓고 답변 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고민이 없는 사람이 하나도 없듯, 지금 고민 되고 있는 경험과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
카운셀링, 재능거래, 인맥찾기를 통해 나눌 수 있는 히얼 아이 엠 :: HERE I AM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해 보는 건 어떨까요?
누군가에게 희망과 행운을 나눠주고 싶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참여해 보시면 매우 의미 있는 일이 되지 않을까요?

[멘토 어플리케이션 히얼 아이 엠 :: HERE I AM]

- 안드로이드 모바일앱 다운로드 [링크]
- 애플 모바일앱 다운로드 [링크]

- 히얼 아이엠 홈페이지 [링크]
- 페이스북 페이지 [링크]

※ 앱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해서 'HERE I AM'을 검색하면 됩니다.


세상에 도움이 되는 일을 하고 싶은 분들도 고민 때문에 혼자 끙끙 앓고 있는 사람들도 ...
지금 바로 스마트폰을 들고 멘토 어플리케이션 히얼 아이 엠 :: HERE I AM에 접속해 보는 건 어떨까 합니다. ^^*
세상에 도움이 되는 어플로 오래도록 사랑 받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경험을 나누는 멘토 어플리케이션! 히얼 아이 엠 :: HERE I AM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