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에피소드/카페

[전주 카페] 기린으로 꾸며진 아기자기한 카페, 푸짐한 장독대 팥빙수가 일품 # 꿈꾸는 기린

[전주 카페] 기린으로 꾸며진 아기자기한 카페, 푸짐한 장독대 팥빙수가 일품 # 꿈꾸는 기린

쥬르날의 오늘의 포스팅은 기린으로 꾸며진 아기자기한 전주 카페 꿈꾸는 기린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
한국의 맛과 미가 살아있는 대한민국 전주 한옥마을, 찾는 사람이 많은 만큼 쉬어갈만한 카페도 필요하겠지요?
오늘은 그런 전주 한옥마을에 있는 잠시 쉬어가기 좋은 전주 카페 꿈꾸는 기린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어쩌면 전주 한옥마을에서는 안어울리는 공간일지도 모르지만 기린으로 꾸며진 인테리어가 너무 매력적인 곳이랍니다.
기린 동물원에 놀러 온 거 같이 다양한 기린 조형물로 꾸며져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
아이들과 함께 혹은 사랑하는 사람과 두 손 꼭 잡고 찾아가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은 곳이랍니다.
또, 장독대 뚜껑에 판매되는 장독대 팥빙수의 푸짐한 양과 맛은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은 곳이였는데요.
전주 한옥마을을 구경하시다 잠시 쉬어가도 좋을 것 같은 곳이라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
자! 그럼 전주 카페 꿈꾸는 기린이 어떤 곳인지 쥬르날과 함께 행복한 데이트 한 번 시작해볼까요?


전주 카페 꿈꾸는 기린은 전주 한옥마을 중간 쯤에 위치한 곳이랍니다. ^^
위치적 조건이 좋은 곳이기 때문에 오며 가며 차 한 잔 하고 가기 좋은 곳이라 생각합니다.


한옥이 즐비한 한옥마을에는 조금 안어룰리는 공간일지도 모르지만 ...
카페와 갤러리가 혼합 된 형태의 전주 카페 꿈꾸는 기린이 자리잡고 있답니다.


들어서는 공간에서 부터 꿈꾸는 기린이란 이름 처럼 ...
기린으로 구석 구석이 장식되어 있는 모습이 귀엽게 느껴졌답니다. ^^


꼭 동심의 세계로 여행을 떠나 온 것 같다는 말해야 할까요?
곳곳에 보이는 기린들이 찾아오는 사람들을 반겨주고 있답니다. ^^


아주 작은 공간도 기린이 없는 곳을 찾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
기린으로 구석구석이 도배 되어 있는 공간, 기린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흡쪽해 하실 것 같습니다. ^^


저도 기린을 좋아해서 그런지 전주 카페 꿈꾸는 기린이 참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이런 인테리어 소품은 어디서 구해 오는건지 개인적으로 궁금해 지기 까지 하네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이 기린이 물먹는 그릇이라고 해야할까요?
진심으로 훔쳐오고 싶을 만큼 매력이 넘치는 인테리어 소품이였던 것 같네요.


아마도 사장님의 기린에 대한 사랑과 열정이 넘치는 분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기린을 좋아하는 분이 차린 카페이기에 기린 인테리어 소품으로 구석구석 꾸며져 있는게 아닐까요?


그 외에 내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깔끔한 편이랍니다. ^^
사랑하는 사람과의 데이트 코스에 이런 분위기라면 만족할 만한 데이트가 되겠지요?


전주 카페 꿈꾸는 기린의 메뉴판을 살펴보니 ...
보통 카페치고는 메뉴가 다양하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가격은 약간 비싸게 느껴진다고 해야 할까요?
간단히 커피 두 잔과 가장 눈에 들어 던 장독대 팥빙수를 주문해 보았답니다. ^^


전주 카페 꿈꾸는 기린 2층으로 올라가 보니 다양한 작품들도 눈에 들어왔습니다.
갤러리와 카페를 합한 형태로 운영되고 있기에 차 한 잔 하면서 간단히 둘러보면 좋을 것 같네요.


짜잔! 주문했던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카푸치노,
그리고 푸짐한 비쥬얼이 마음에 들었던 장독대 팥빙수가 등장했습니다.


푸짐한 양의 장독대 팥빙수, 가격을 생각하면 그냥 무난한 수준 같아 보이긴해도 ...
속재료가 정말 알차게 들어있어서 가겨대비 만족스럽다는 생각이 듭니다. ^^
견과류와 떡, 딸기 까지 재료의 신선함도 그대로 살아있었으니까요.


숫가락을 들고 팥빙수를 먹다보니 언제 먹었는지 모를 정도로 장독대 팥빙수 한 그릇을 뚝딱 해치우고 말았답니다.
두명이서 먹으면 약간 배부를 수 있을 것 같은 양이니 가격대비 푸짐하다고 할 수 있겠지요? ^^
장독대 팥빙수는 한 번쯤은 찾아가 먹어볼만한 맛과 비쥬얼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이 되네요.


아메리카노는 맛은 괜찮았지만 양이 적인 것 같아 아쉬움이 남습니다.
컵이라도 조금 큰걸 썼으면 하는 생각이 가득 하네요. =_=;;;


카푸치노 맛도 나름의 매력은 있었지만 ...
컵이 너무 작아서 그런지 아쉬움이 훨신 많이 남은 점이 아쉽습니다.
왠지 빨리 마시고 빨리 밖으로 나가야 될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_-;;;


그래도 아기자기한 기린 인테리어 소품들로 꾸며진 깔끔한 공간이라 한 번쯤 찾아가 보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장독대 팥빙수는 흔히 찾아볼 수 없는 매력적인 맛과 비쥬얼이기 때문에 한 번 도전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지요?
커피의 양에 대한 부분이 굉장히 아쉽지만 그래도 매력을 가진 전주 카페라 생각이 되기 떄문에 ...
근처를 지나가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려봐도 괜찮을 것 같은 곳이라 생각 합니다. ^^

상호 : 꿈꾸는 기린 (갤러리 카페)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풍남동 3가 65-4번지
전화 : 070-4406-5623
- 푸짐한 비쥬얼의 장독대 팥빙수가 매력적인 곳.
- 기린으로 꾸며진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호감이 가는 곳.



대한민국 전주는 참 볼거리도 많고 맛집들도 많은 곳이라 전주로 여행을 하고 싶은 분들이 특히 많은 지역이랍니다.
전주의 매력을 잘 아는 사람들은 일년에 수십 번이고 전주를 느끼기 위해 찾아오는 곳이니까요.
그런 전주에서 달콤한 팥빙수를 맛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그럼 이것으로 전주 카페! 기린으로 꾸며진 아기자기한 카페! 푸짐한 장독대 팥빙수가 일품! - 꿈꾸는 기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