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에피소드/지식로그

[재테크/팁] 정기예금금리비교, 금리비교만 하고 있지 말고 기회를 잡아라

[재테크/팁] 정기예금금리비교, 금리비교만 하고 있지 말고 기회를 잡아라

정기예금 금리비교 표와 차트를 보시면서 어떤 은행을 선택할까 고민하고 계시나요?
상호저축은행 쪽이나 예금 금리가 높은 몇 은행들이 분명히 존재를 하고 있겠지만 ...
이미 저금리 시대에 들어선 이 시대에는 정기예금금리비교를 찾는것 보다 ...
더 중요한 재테크를 실속있게 하는 법을 명확히 파악해야 될 필요가 있습니다.
대한민국은 저금리 시대이기 때문에 정기예금금리비교를 하는 것이 사실상 아무런 소용이 없기 때문 입니다.


물론 0.1% 라도 더 높은 금리우대를 해주는 곳이 좋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금리 시대에 이자세금 때고 나면 사실상 높은 금리를 보장하는 곳은 드뭅니다.
비과세저축 처럼 세금 우대를 해주는 상품들도 분명 존재하고 있지만 ...
그렇다고 해서 특별히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재테크를 실속 있게 할 수 있을까요?
더 높은 수익율을 올리는 재테크를 하려면 도대체 어떻게 해야하는 것일까요? 


[정기예금금리비교] 재테크! 정기예금 금리비교만 하고 있지 말고 기회를 잡아라!

정기예금금리비교 관련글을 찾아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
최대 이자를 5%주는 곳이 아마 최고의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이자를 주는 곳도 최고의 재테크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대한민국은 빠른 속도로 경제가 성장하고 있으며 ...
선진국화 되어 감에 따라 빠른 속도로 금리가 떨어지고 있습니다.


잘 사는 국가의 특징이 바로 저금리 국가라는 점 입니다.
국민소득이 높아질 수록 국가 경제 성장률은 점점 낮이지기 때문입니다.
잘 사는 선진국의 경우 오히려 경제 성장률이 마이너스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경제 성장률이 낮아질 수록 금리는 점점 더 낮아서 사실상 0%에 가까운 이자를 주거나 ...
은행을 존재 여부가 돈을 보관하는 곳으로 바뀔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쩌면 대한민국 현재시점에서는 저금리 시대로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
다른 재테크 방법을 찾아보거나 마지막으로 은행 이자를 기대할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
없어지는 좋은 금융상품을 찾아서 가입해 고수익을 노려보는 것이 좋다고할 수 있습니다.
보험 쪽 상품의 경우에는 은행 쪽 상품들 보다 더 많은 좋은 대우를 받을 수 있는 상품들이 ...
사라져가고 있으며 있는 상품들도 가격을 변경하거나 가입자를 더 유치하지 않는 쪽으로 움직이고 있으니까요.
 

정기예금금리비교 처럼 은행권 금리를 비교해가면서 0.1% 라도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곳으로 ...
은행을 옴기거나 갈아타는 것도 절대 나쁜 방법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재테크를 하려면 분명 손실이나 피해보는 부분이 없다면 옴기는 것이 정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더 높은 수익율을 기대하거나 과감한 공격적 투자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
예금금리를 쫓아다니는 것 보다는 펀드나 주식쪽으로 시선을 돌려보는 것도 좋으니까요.


[정기예금금리비교] 재테크! 정기예금 금리비교만 하고 있지 말고 기회를 잡아라!

오늘 주제의 타이틀로 말씀드린 정기예금 금리비교만 하지 말고 기회를 잡아라 라는 이야기를 드린 것처럼 ...
점점 금리가 낮아지고 있는 이 시점에서 장기적인 재테크 계획을 만들기 위해서는 ...
체계적으로 잘 알고 본인의 성향에 맞는 투자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 입니다.
이런 경우 금리 비교를 하는 것 보다는 한 번이라도 재테크 전문가와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경제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여러분들이 원하는 높은 수익율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 입니다.


일명 재테크 상담이라고 할 수 있는 재무설계상담을 받아 보는 것인데요.
스스로의 자산과 앞으로 계획하고 있는 목돈마련과 같은 부분에서 실속있는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개인이 금융상품에 대해서 많은 지식을 가지기는 상당히 어렵기 때문이지요.
책이나 돌아가는 세상 뉴스를 보면 어느정도 파악할 수 있지만 ...
매일 쏯아져 나오는 새로운 금융상품을 전부 파악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개인은 없기 때문입니다.


재무설계상담을 받는 것만으로도 새로운 경제관을 확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기 때문이지요.
재무설계를 정말 꼼꼼하게 그리고 포트폴리오 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업체가 하나 있어서 추천을 드리자면 ...
최근 까지 한 달에 사천명이 넘는 사람들이 재무설계를 받고 있는 리더스리치[링크] 라는 곳이 있습니다.
이벤트 형식으로 후 고객 유치를 위해서 현재 무료로 재무설계와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라 ...
무료재무설계를 받아보고 싶은 분들에게는 강력 추천드리는 곳이랍니다.

- 리더스리치[링크] : 원하는 목적에 따라 무료재무설계를 받을 수 있는 곳.


무료재무설계를 이용해본 사람들은 다들 하나 같이 말 합니다.
스스로 생각해 볼 수 없었던 부분 까지 꼼꼼하게 파악할 수 있어서 좋은기회였다고 ...
여러분들도 재테크를 조금이라도 계획적으로 하고 있다고 생각을 하고 있거나 ...
스스로 하고 있는 재테크에 대해서 한 번 점검을 받아보고 싶다면 한 번쯤 이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은행 금리 만으로는 목돈 마련과 종자돈, 목돈을 굴리는데 도움을 받기 어려우니까요.


재무설계를 받아 보기전에 스스로 경제 신념과 스스로를 테스트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여러분들의 재테크 지수라고 할 수 있는 재무등급을 파악할 수 있는 ...
리더스리치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재무등급 테스트를 해보는 것도 ...
분명히 여러분들의 재테크에 성공의 날개를 달 수 있는 일 입니다.
간단히 테스트해볼 수 있으니 잠깐을 시간을 투자해 평생 남는 테스트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 무료 재무등급 테스트[링크] : 나의 재무등급을 1~100점으로 파악할 수 있는 곳.

그럼 이것으로 [정기예금금리비교] 재테크! 정기예금 금리비교만 하고 있지 말고 기회를 잡아라!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해당 글은 업체 홍보를 위해 작성 되었으며 수익금의 일부를 수수료로 받습니다. "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