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에피소드/게임로그

[플래시 게임]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하기 무적판

[플래시 게임]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하기 무적판 포스팅 입니다.
간만에 플래시 게임 하나소개 해드릴까 해서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을 소개해 드립니다.
말 그대로 이 세상에서 가장 어렵다고 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간략히 설명해 드리자면 ...
출발지점에서 파란공을 피해서 도착지점까지 도착하는 과정으로 게임은 진행 됩니다.
세계적으로 총 게임 소요시간이 평균 1440분이 걸린다고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그 어려움 없이 편하게 게임을 진행 할 수 있도록 이번에 준비한 것은 바로 무적판 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하기 무적판 플래시 게임으로 가장 어려운 게임에 도적하세요!
그런 간략히 스크린샷과 함께 소개를 한 후 직접 게임을 플레이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을 읽기 전에 손가락 추천 한 번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안 해도 됩니다!) >_< ㄳ


위 모습은 플래시게임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하기 무적판의 기본 모습 입니다.
일반 모드와 약간 미세한 차이가 있을 뿐 별차이 없습니다. 'BEGIN' 을 클릭하면 됩니다.
 

플래시게임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하기 무적판의 진정한 메인 화면 입니다.
'PLAY GAME' 를 클릭하면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플래시게임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하기 무적판 시작을 위한 안내 페이지 입니다.
게임방식 소개와 총 스테이지가 몇개인지 대한 소개가 나와있습니다.
'PLAY GAME' 를 클릭하면 게임이 시작 됩니다.


무적판이 일반 버전과의 차이점을 알려드리기 위해 도움말을 확인한 스샷 입니다.
무적모드와 스테이지 클리어 단축키에 대한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SPACE' 키를 눌러 무적상태와 일반상태를 선택할 수 있으며 ...
'CTRL' 키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스테이지 클리어 되어 다음 판으로 넘어갑니다. ^^
이를 이용하면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플래시게임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하기 를 쉽게 진행 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또 하나 특이한 점이 있어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무적상태가 되면 벽을 뚫고 이동할 수 있는 스킬이 생깁니다.


이 처럼 화살표 방향키를 움직여 일반모드에서는 갈 수 없던 공간까지 ...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어떤가요 신기 하지 않나요? ^^


전판과 동일한 것은 녹색으로 되어 있는 공간은 안전지대라는 점 입니다.
무적모드와 일반모드를 변경을 하시면서 진행하시면 어려움 없이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일반모드로는 절대 가지 못 할 20스테이지 모습 입니다.
저도 플래시게임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하기 무적판을 통해서 처음 이 모습을 보게 되었네요.


이 모습은 25스테이지 모습니다. 그냥 보기만 해도 도전할 엄두가 나지 않네요.
용기 있으신 분들은 직접 한 번 시간 투자해서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


마지막 스테이지 입니다. 이건 도대체 어떻게 하면 클리어 할 수 있을까요?
노란 공을 전부 획득한 후 돌아오면 됩니다. 무적모드를 이용해서 연습을 하신 후 ...
일반 모드로 직접 클리어 하는 기쁨을 누려 보시길 바랄게요 .^^
그럼 간단히 조작방법 소개를 한 후 직접 게임을 플래이 해 보시길 바랍니다.

[조작방법] 플래시게임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하기 무적판

이동키 : 화살표 방향키 (↑, ↓, →, ←)
무적모드 : 스페이스 키 1회 클릭
일반모드 : 다시 스페이스 키 1회 클릭
- 클릭하시면 무적과 일반 모드가 자동으로 계속 변경 됩니다.
스테이지 클리어 : CTRL 키를 누르면 스테이지가 넘어갑니다.

[게임하기] 플래시게임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하기 무적판 게임하기



직접 플레이해보니까 조금은 속이 시원한 맛이 있지 않나요?
기존 일반모드의 경우에는 정말 어렵던 게임이 무적판을 이용하니까 손쉽게 클리어가 가능하네요.
물론 이걸 통해 연습해서 일반모드로 클리어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죠. ^^
그냥 편하게 게임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무적판을 가끔 즐겨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다른 플래시 게임도 있으니 심심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하셔서 즐기다 가세요. ^ㅡ^


그럼 플래시 게임과 함께 즐거운 게임을 즐겨 보세요. 시간 때우기에는 정말 좋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플래시 게임]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하기 무적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