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에피소드/게임로그

농부vs좀비 디펜스 게임

농부vs좀비 디펜스 게임 게임하기 포스팅 입니다. ^^
농부vs좀비 게임은 쉽게 말해 농부와 좀비가 싸우는 게임 입니다. ㅎㅎ
전쟁시대와 같은 플래시 게임처럼 디펜스를 주력으로 하지만 상대방 진형을 공격해야하는 게임 입니다.
목장에 농부가 주축이 되어 목장을 발전시키면서 게임을 진행해야 합니다.
공격력 업그레이드와 인원증가 그리고 유닛을 배치를 신경써서 플레이해야 하는 약간 난이도 있는 게임 입니다.
항상 그렇지만 간략한 방법으로 게임진행이 쉽기 때문에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디펜스 게임 입니다. ^^
그럼 간략한 공략 및 진행 방법을 알아본 뒤 직접 게임을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사진은 농부vs좀비 설명 이니 천천히 확인해 보면서 방법을 숙지하고 게임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농부vs좀비 첫 화면 입니다. 미안하다 어쩌구 나오는데 그냥 신경쓰지 마시고 CONTINUE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클릭 하시면 다음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약 15초 정도 로딩이 필요 합니다. 로딩이 다 되면 우측 하단에 PLAY GAME 를 클릭하면 됩니다.
조금만 기다리시면 금방 하실 수 있습니다.^^


진정한 농부vs좀비 게임을 첫 화면 입니다. 농부 이미지가 아주 인상적 입니다. ^^
그럼 NEW GAME 를 클릭해서 게임을 진행 하시면 됩니다. 바로 게임이 시작 됩니다.


FREE 라고 되어 있는 좌측 상단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게임이 진행 됩니다.
그럼 시간마다 돈이 조금씩 쌓이게 되는데 그 돈으로 유닛과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진행 하면 됩니다. ^^


농부vs좀비 제목 처럼 아군은 농부고 적들은 좀비 입니다.
첫 번째 스테이지는 그렇게 어려운 편이 아니니 쉽게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
중요한 건 첫 판에 인원증가 업그레이드와 공격력 향상 업그레이드를
미리 하시면 다음 스테이지를 쉽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적들이 몰려 오면 한 번에 많은 유닛을 생산해서 적을 공격하는게 포인트 입니다.
첫 판은 농부 밖에 만들 수 없으며 스테이지가 올라갈 수록 젓소(간접공격), 닭(자폭공격)유닛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한 번에 많은 유닛을 생산해야 뭉쳐서 움직이기 때문에 적을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물론 적들도 뭉쳐서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타이밍을 잘 맞춰서 유닛을 뽑는게 중요 합니다.


좀비를 공격하면서 적 기지 까지가서 공격을 하면 일정 체력만큼 적 기지 체력이 떨어지면,
자동적으로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 갑니다.


DAY2 농부vs좀비 두번째 스테이지 입니다.
여기서 부터는 젓소(간접공격)유닛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적절히 이용해 주시면 게임을 쉽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농부vs좀비 게임을 진행 하면서 가장 주의 해야 될 사항은 적군의 삐에로 입니다.
강력한 공격력과 강한 체력 그리고 먼 거리 까지 공격을 하기 때문에 여간 까다로운게 아닙니다.
중간중간 적절히 닭(자폭공격) 유닛을 사용하면 게임 진행에 큰 도움이 됩니다. ^^
또 젓소와 농부 만드는 순서를 적절히 이용해서 뭉쳐서 적을 공격한다면
게임을 클리어하는데 문제가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
그럼 게임 조작방법을 확인하시고 바로 게임을 시작해 보세요!

농부vs좀비 조작방법

조작방법 : 마우스 좌 클릭으로 게임진행이 가능합니다.
- 키보드 화살표방향키 좌우를 이용하면 화면을 좌우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농부vs좀비 게임하기

미리 이야기 드린 것 처럼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난이도의 게임은 아닙니다.
그래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조작방법이 쉬운 만큼 조금만 노력하면 클리어 하기 어렵지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농부vs좀비 게임 재미있게 즐기다 가시기 바라며,
다른 게임을 좀 더 즐기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참고하셔서 즐거운 게임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것으로 농부vs좀비 디펜스 게임 게임하기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2011/11/18 - 전쟁시대 게임하기
2011/11/14 - 메탈슬러그 게임하기
2011/11/03 - 아빠와나 게임하기
2011/11/01 -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게임하기

:: 쥬르날의 에피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