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에피소드/ETC

블로그로 돈벌기 + 인터넷으로 돈벌기 = 디비모아 ?

블로그로 돈벌기 + 인터넷으로 돈벌기 = 디비모아 ?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인터넷으로 돈벌기 가장 인기 있는 부업 혹은 재택알바로 널리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집에서 혹은 인터넷만 사용가능한 공간이면 어디든지 직장이 되고 일터가 될 수 있기 때문이죠. ^^
직장을 다니면서도 회사에 투잡한다는 눈치를 받지 않을 수 있어서 더 좋은게 아닐까요?
블로그로 돈벌고 있는 사람들이 대한민국에서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 입니다.
컴퓨터와 인터넷에 대한 약간의 지식만 있으면 누구나 바로 시작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 인터넷으로 돈벌기 ???

블로그로 돈을 버는 방식은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처음 관심을 가지는 분들을 위해서 약간을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돈버는 방법은 블로그 혹은 운영하고 있는 개인 웹사이트에 광고를 해서 수익을 얻는 것 입니다. ^^
개인 웹사이트의 경우에는 없는 분들이 더 많이 존재 하기 때문에 일단 블로그에 초점을 맞춰서 글을 작성 하겠습니다.
블로그는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거 알고 계시죠?
유명 포털사이트(네이버, 다음) 에 가입만 하면 누구나 블로그를 10초면 뚝딱 만들 수 있답니다. ^^
이미 가입 되어 있다면, 이미 블로그를 가지고 계신거랍니다. ㅎㅎ


그럼 이제 가장 궁금해 하실 거라 생각하는 블로그에 광고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방법들이 존재 하지만 오늘은 대표적인 광고 방법인 CPC, CPA 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CPC는 종량제 광고를 의미하며, <클릭당 과금> 하는 광고 형태 입니다.
-애드센스, 리얼센스, 애드포스트 가 대표적이며, 클릭당 수익금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단가가 100원 내외로 작은 금액이지만 방문자가 많을 경우 큰 수익으로 연결 될 수 있습니다. ^^

CPA는 반응제 광고를 의미하며, <이벤트 참여 경우 과금> 하는 광고 형태 입니다.
- 애드알바, 애드데이, 마케통, 디비모아 등이 대표적이며 상담신청 컨당 수익금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상담 및 신청의 경우에는 상품에 따라 3,000원 ~ 61,000원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

CPS 역시 반응제 광고를 의미하며, <이용자 액션(구입)당 과금> 하는 광고 형태 입니다.
-아이라이크클릭, 링크프라이스 가 대표적이며, 이용자가 특정 행동을 하였을 때 수익금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상품 판매의 경우에는 상품 가격의 특정 % 를 커미션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 상품 판매 및 신청의 경우에는 상품에 따라 10원 ~ 20,000원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설명 드린 내용 처럼 CPC 는 블로그에 광고를 삽입해서 클릭당 돈벌기 가 가능한 방식이구요.
CPA는 블로그에 광고를 삽입해서 이벤트 참여를 유도하여 돈을 벌 수 있는 방식이랍니다.
CPS는 광고를 클릭 했던 사람이 물건을 구매하야 수익이 발생하기 때문에 초보자들은 어려운 광고 형태 입니다.
어떤가요 이 정도만 설명 드리면 벌써 빠르게 이해하고 실천에 옴기는 사람들이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
내 블로그에 찾아온 누군가가 광고를 클릭하거나 액션을 취하면 돈을 벌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여기서 액션이란 광고 클릭 후 상담 혹은 신청을 하거나 물건을 구매하는 행동을 말 합니다. ^^


그럼 블로그로 돈벌기 를 행동 순서에 따라 정리 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내 블로그에 광고를 삽입하여 성의있는 정보성 포스팅을 한다.
두 번째, 사람들이 내가 작성한 글을 보고 혹은 블로그 방문함으로 광고를 클릭한다.
세 번째, 광고 방식에 따라 발생한 수익금이 내 주머니 속으로 들어온다.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여 방문자를 끌어 모으고,
포스팅에 광고 링크 혹은 광고 배너를 통해서 광고를 함으로서 수익을 얻는 것이랍니다. ^^
CPC 같은 경우는 아쉽지만 블로그에 따라 사용 할 수 없는 블로그가 존재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같은 경우에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애드포스트만 사용할 수 있으며,
티스토리 블로그 같은 경우는 애드포스트를 사용할 수 없고 애드센스와 리얼센스만 사용이 가능 합니다.
CPS 와 같은경우는 초보자들이 어려움을 격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오늘은 어떤 블로그에서나 수입을 올릴 수 있는 CPA 방식으로 집중 탐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 인터넷으로 돈벌기 = 디비모아 ?

CPA 방식을 통해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무궁무진하게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블로그에 광고를 해서 돈을 벌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이 자신이 광고할 상품을 결정 해야 합니다.
CPA 중에서도 보험, 대출, 재무설계, 다이어트, 자격증, 특정상품판매 등 다양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초보 블로거도 쉽게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자격증 을 가지고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격증은 타 분야에 비해 경쟁 블로거가 적기 때문에 초보자도 쉽게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분야이기 때문입니다. ^^

보험, 대출, 재무설계, 다이어트는 초보자 분들은 쉽게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분야가 아닙니다.
자격증 과 같이 경쟁이 적어 쉽게 수익을 낼 수 있는 부분에서 내공을 모아서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
처음 부터 무리하게 도전하다가는 쉽게 지치고 블로그 운영을 포기하게 되는 상황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_-;;

초보자가 쉽게 수익을 올릴 수 있고,
블로거들 사이에서 인기 좋은 자격증 전문 디비모아를 소개해 드립니다 .^^
디비모아는 CPA 방식을 이용해 신청당 수익의 방식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자격증과 공무원 교육 상품을 취급 하며, 신청당 3,000원 ~ 4,500원 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신청시 신청자에게는 관련 자료과 시험자료를 보내주는 방식이기 때문에 신청자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 건만 성공해도 한 달이면 최소 3만원 입니다. ^^
고수익을 올리고 계신 분들은 100만원이 넘는 금액을 매달 수령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이만 하면 블로그로 돈벌기 한 번 도전해 볼 만한 가치가 있지 않을까요? ㅎㅎ


수익금 정산 부분도 중요합니다. CPA 방식을 사용하는 타사의 경우 보통 다음달 혹은 2개월 이상 기다려야 수익금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도 매달 특정일 까지 지급을 요청해야 수익금을 받을 수 있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ㅜ_ㅜ
그러나 디비모아는 매일 입금요청이 가능하고 17시 이전 까지 신청 된 수익금에 한해 당일 18시 까지 입금을 해주고 있어 바로바로 수익금을 손으로 만져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그럼 광고글 작성은 어떻게 하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동심리상담사라는 상품을 이용해서 간단히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목 : 아동심리상담사 미래전망과 합격비법

안녕하세요 아동심리 상담사 미래전망과 합격 비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동들의 정신겅강에 ...
(중략)
... 바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일을 하고 전문가를 말합니다.


아동심리상담사 미래전망

취득후 구민회관, 사회복지관 상담원, 교정시설 종사자 등 ....
(중략)
... 시대적 요청에 꼭 필요한 자격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동심리상담사 합격비법

합격 비법은 시험을 준비하는 것에 앞서 가장 중요한 것이 ...
(중략)
... 이와 같은 방법으로 접근 하는 것이 합격 비법의 핵심 포인트 입니다.


합격 TIP 합격비법 및 관련자료 무료신청하기

합격 비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자료를 신청해서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동심리상담사 합격 비법 및 무료자료신청 (링크)


가장 기본 적인 방식으로 간단하게 글 작성 예제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글 작성이라고 해서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
위와 같은 방식으로 블로그에 포스팅을 해서 돈을 버는 것입니다. +_+
어떻게 보면 참 간단해 보이죠? ㅎㅎㅎ
관련 자격증에 대한 소개와 미래 전망 합격 비법 등을 정보성 글을 작성한 후
마지막 혹은 글의 중간에 디비모아에서 제공하는 링크를 삽입해서 간단하게 글을 작성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실을 적어야 한다는 점 입니다.
허위사실을 유포하면 안되겠죠?. -_-;;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적어야 합니다. ^^
스스로 체험해 가면서 스킬을 늘려나간다면 누구나 충분히 블로그 돈벌기 에 성공하실 수 있습니다!


디비모아에 직접 방문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높은 퀄리티의 사이트 디자인으로 이용객의 전환율,
신청당 단가가 타사에 비해 높은 편이기 때문에 자격증 CPA를 진행 하고자 한다면 디비모아를 선택하셔서
블로그 돈벌기 에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
그럼 이것으로 블로그로 돈벌기 + 인터넷으로 돈벌기 = 디비모아 ?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디비모아 바로가기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