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에피소드/바탕화면

[바탕화면] 고화질 바탕화면 이미지 예쁜 바탕화면 이쁜 바탕화면 14

바탕화면 이미지 예쁜 바탕화면 이쁜 바탕화면 포스팅 입니다. 오늘도 부족함 없이 이쁜 바탕화면으로 찾아 뵙게 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한 장 한 장 정성을 다해 준비하는 만큼 높은 퀄리티를 자랑 한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종이배, 인형, 박스로봇, 하트 무늬 등 어떤 컴퓨터에서든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쁜 바탕화면을 준비했습니다. 초고화질 바탕화면이므로 아래 설명한 것 과 같이 같은 비율의 와이드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다면 전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바탕화면 있다면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더 이쁜 바탕화면으로 여러분들의 눈을 즐겁게 해드리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그럼 예쁜 바탕화면과 함께 좋은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바탕화면 해상도

- 초고화질 바탕화면 1920x1080 와이드 사이즈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같은 비율인 1600x900, 1366x768, 1280x720, 1024x576, 960x540 등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탕화면 저장방법

-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이 가능할 경우 원하시는 이미지를 왼쪽 마우스 버튼으로 클릭 한 후 새창으로 뜨는 이미지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시고 '다른 이름으로 사진 저장'을 클릭하세요.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이 안됩니다.

-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이 안 되어 다운로드를 못하시는 분들은 '바탕화면 다운로드 받는 방법'(링크)을 읽어 보시고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바탕화면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읽고 따라하신 다음 위의 저장방법으로 원하시는 바탕화면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