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에피소드/바탕화면

[바탕화면] 바탕화면 이미지 예쁜 바탕화면 이쁜 바탕화면 12

바탕화면 이미지 예쁜 바탕화면 이쁜 바탕화면 포스팅 입니다. 예쁜 바탕화면 이쁜 바탕화면을 찾고 계신다면 정확하게 찾아 오셨습니다. 예쁘고 이쁜 바탕화면을 고르고 골라 이렇게 여러분들께 전해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오늘 올린 바탕화면을 살펴 보면 아이가 천진남만 하게 웃고 있는 모습, 혼자 쓸쓸히 남아 있는 그네의 모습, 귀여운 종이학, 순간 포착한 커피잔, 다정하게 걸어가는 남녀, 그래도 가장 눈에 들어오는 건 사랑 그리고 하트가 아닐까 합니다. 오늘 올린 바탕화면 중에 여러분들이 원하는 바탕화면이 꼭 있기를 바라며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원하시는 바탕화면을 가져 가시기 바랍니다. 다음에도 예쁜 바탕화면 이쁜 바탕화면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바탕화면 해상도

- 초고화질 바탕화면 1920x1080 와이드 사이즈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같은 비율인 1600x900, 1366x768, 1280x720, 1024x576, 960x540 등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탕화면 저장방법

-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이 가능할 경우 원하시는 이미지를 왼쪽 마우스 버튼으로 클릭 한 후 새창으로 뜨는 이미지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시고 '다른 이름으로 사진 저장'을 클릭하세요.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이 안됩니다.

-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이 안 되어 다운로드를 못하시는 분들은 '바탕화면 다운로드 받는 방법'(링크)을 읽어 보시고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바탕화면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읽고 따라하신 다음 위의 저장방법으로 원하시는 바탕화면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