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에피소드/게임로그

[플래시 게임]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모음 게임하기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모음 게임하기 편 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시리즈는 많은 사람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간단한 플래시 게임 입니다. 인기에 힘입어 1편, 2편, 3편, 총 세가지 시리즈가 출시 되었으며, 지금도 사람들은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를 클리어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에도 간단히 설명 드렸듯이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1편은 30스테이지 클리어 시간이 평균 1440분이나 걸릴 정도로 굉장한 난이도를 자랑 하고 있습니다. 난이도가 어려운 만큼 지금도 고난이도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도전하고 있습니다. 게임에 자신이 있는 분들은 한 번 쯤 꼭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총 3가지 시리즈를 순서대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1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1편 입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버전으로 평균 클리어 시간이 1440분에 달하는 어마어마한 게임 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시리즈 중에서는 가장 쉬운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자세한 게임 설명과 게임을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

[게임 에피소드] -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게임하기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2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두번째 시리즈 입니다. 전작 보다 상승한 난이도가 게임의 이름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전작도 클리어 시간이 평균 1440분 씩이나 걸리는데 두번째 버전은 얼마나 더 어려울까요? 직접 플레이 하면서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게임 에피소드] -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2 게임하기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3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세 번째 시리즈 입니다. 전작과는 다른 제작자가 만든 게임이긴 하지만 방식과 디자인이 같기 때문에 흔히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3 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전작 보다 더 어려운 난이도를 자랑하는 어마어마한 게임 입니다. 직접 플레이 하면서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게임 에피소드] -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3 게임하기

저도 각 버전을 직접 플레이 하면서 경험해 보았지만 이 게임보다 고 난이도의 게임은 정말 드물 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스타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한 가지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게임과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