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에피소드/바탕화면

[바탕화면] 초고화질 바탕화면 이미지 1920x1080 예쁜 바탕화면

초고화질 바탕화면 이미지 1920x1080 예쁜 바탕화면 를 준비했습니다. 예쁜 바탕화면 찾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서 오늘은 초고화질 예쁜 바탕화면을 가지고 왔습니다. 마음에 드는 바탕화면을 선택하셔서 컴퓨터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꿔보세요. 바탕화면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컴퓨터를 기분좋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바탕화면이긴 하지만 원하는 공간을 개인적으로 꾸미는데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예쁜 바탕화면은 사람의 기분을 좋게 만드니까요~ 제가 올리는 사이즈가 거의 1920x1080이기 때문에 이 해상도 쓰시는 사람들은 즐겨찾기 하거나 구독을 눌러주시면 제가 매일 올리는 예쁜 바탕화면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초고화질만 뽑아서 올리니까 마음에 드는 것 있으면 잘 챙겨가세요. ^^* 마음에 드는 바탕화면이 있으면 댓글 하나 부탁드릴게요~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바탕화면 해상도

- 초고화질 바탕화면 1920x1080 와이드 사이즈 입니다.

바탕화면 저장방법

-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이 가능할 경우 원하시는 이미지를 왼쪽 마우스 버튼으로 클릭 한 후 새창으로 뜨는 이미지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시고 '다른 이름으로 사진 저장'을 클릭하세요.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이 안됩니다.

-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이 안 되어 다운로드를 못하시는 분들은 '바탕화면 다운로드 받는 방법'(링크)을 읽어 보시고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바탕화면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읽고 따라하신 다음 위의 저장방법으로 원하시는 바탕화면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