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에피소드/게임로그

[플래시게임] 주차게임 주차 잘하는법 주차연습 Super Parking

주차게임 주차 잘하는법 주차연습 Super Parking 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면허증은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는 운전에 어려움을 격고 있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운전도 못하는데 주차는 더 어렵겠지요. 그래서 간단한 플래시 게임으로 주차연습을 할 수 있는 주차게임을 준비했습니다. 3인칭 시점이라 도움이 안 될 수도 있지만 그래도 플레이 하다보면 주차에 대한 감각을 익힐 수 있는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주차게임을 클리어 하시는 분들은 평상시에 주차를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실제와는 확실히 다르겠지만 어느정도 감각을 익히는데는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주차게임 주차 잘하는법 주차연습 Super Parking 에 대해서 스크린샷과 함께 간단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차게임을 처음 나오는 화면 입니다. 다른 게임을 소개해주는 페이지로 연결 될 수 있습니다. 우측 하단에 있는 PLAY GAME 를 클릭해서 다음 페이지로 넘어 갑니다.


주차게임 게임 스타트 화면 입니다. 좌측 상단에 소리를 켜고 끌 수 있는 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음악을 끄고 싶은 분들은 마우스로 살짝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게임 시작은 PLAY GAME 를 클릭 하면 바로 시작 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 나오는 화면 입니다. 점선으로 표시 된 곳에 차를 주차하면 되는 간단한 게임 입니다. LIVES는 다시 할 수 있는 횟수를 의미 합니다. 첫 번째 스테이지는 난이도가 어려운 편이 아니기 때문에 천천히 하시면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시간 제한이 있기 때문에 너무 느리게 하면 곤란 합니다. 


점선으로 표시 된 주차 구역으로 가서 주차가 되면 밑에 ACCURACY 정확도가 나타납니다. 스페이스바를 가볍게 눌러주시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갑니다. 물론 꼭 100% 맞춰야 하는 이유는 없습니다. 퍼센트가 높을 수록 점수가 높게 나오는 점 말고는 별다른 차이점이 없습니다.


두 번째 스테이지 입니다. T주차를 해야하는 상황 입니다. 앞으로 쭈욱 갔다가 후진으로 가볍게 차를 주차 합시다. 참고로 차를 뒤로 주차하던 앞으로 주차하던 관계 없습니다. 본인이 편한데로 하면 되는 것입니다.


약간 난이도가 늘어난 세 번째 스테이지 입니다. 빨간 차와 흰색 차 사이에 주차를 하면 됩니다. 물론 다른 자동차 혹은 장애물과 부딪히면 게임오버 입니다. 실제 차를 운전하여 주차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조심 또 조심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주차게임 조작방법을 익히고 실제 게임을 진행해 보세요.

주차게임 조작방법

주차게임 조작방법 : 화살표방향키  →  ←  ↑  ↓   +   스페이스바
주차를 완료한 다음 Accuracy 정확도 퍼센트가 나옵니다. 그때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스테이지가 클리어 됩니다.
정확도는 퍼센트(%)로 나타나며 높을 수록 점수가 높습니다.

주차게임 게임하기



조금 어려울 수도 있지만 천천히 진행해 보면 운전하시는 분들은 쉽게 클리어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운전을 경험해 보지 못 한 분들도 게임을 통해서 운전은 무엇인가 주차는 무엇인가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후일 운전면허증을 따는 데 꼭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주차게임 2편도 있으니 못해본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천천히 주차게임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D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