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에피소드/게임로그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게임하기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게임하기 입니다.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1탄으로 말 그대로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저도 한 번 플레이를 해보니 사람들이 왜 어렵다고 이야기하는지 알겠더라구요. 5스테이지 이상 넘어가질 못하겠더라구요. 물론 이 게임을 정말 잘하는 달인 분들도 존재합니다. 그 사람들이 존경스럽게 느껴지는 순간이였습니다. 세상사람들이 가장 어렵다고 인정한 만큼 한 번쯤은 클리어해볼 도전정신이 생기기도 하는 게임 입니다.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1탄은 스테이지가 전부 30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구요. 지금 부터 간단하게 조작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은 사진과 설명을 충분히 보시고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먼저 처음 나오는 화면 입니다. BEGIN를 클릭하면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첫 번째 페이지가 나옵니다. 지금 보이는 화면은 게임플레이 하는 곳이 아닙니다. 게임은 최하단에 있으며 위 그림은 설명입니다.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1편 첫번째 페이지입니다. PLAY GAME 이란 빨간색 글자를 클릭해주시면 첫 번째 스테이지 부터 게임이 진행 됩니다.


첫 번째 스테이지 입니다. 녹색으로 보이는 공간은 안전지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움직이는 파란색 공을 피해서 빨간색 블럭을 반대쪽까지 이동하면 스테이지 클리어 됩니다.


두 번째 스테이지 입니다. 첫 번째 스테이지와 같으나 중간에 노란색 공이 있을 경우 그것을 획득하고 반대편까지 가야 합니다. 요리조리 움직이는 공을 피야하는게 중요 합니다.


세 번째 스테이지 입니다. 두 번째 스테이지와 마찬가지로 노란색공을 먹은 다음 다시 원래 위치로 돌아오면 스테이지 클리어 됩니다.


네 번째 스테이지 입니다. 여기까지 한 번에 오신 분은 정말 잘하시는 분입니다. 둥글게 회전하는 파란공을 피해서 노란공을 획득하고 왼편 녹색공간으로 이동하면 스테이지 클리어 됩니다.


다섯 번째 스테이지 입니다. 이 역시 빙글빙글 도는 파란공을 피해 가장 안쪽 녹색공간까지 이동하면 스테이지 클리어 됩니다. 중간에 있는 녹색공간 까지 갔다가 죽으면 그곳에서 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조작방법을 확인하시고 직접 게임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조작방법

조작법 : 화살표방향키  →  ←  ↑  ↓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게임하기




역시나 중독성이 강하고 오기가 생기기 쉬운 게임이기 때문에 자제하면서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공략법도 존재하지만 보면서 하시는 것 보다 그냥 플레이 해보는 것이 더 재밌습니다. 그럼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을 즐겁게 즐기다 가세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