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에피소드/바탕화면

[바탕화면] 초고화질 바탕화면 이미지 가을 바탕화면 풍성한 가을

이번에는 초고화질 바탕화면 이미지 가을 바탕화면을 준비했습니다. 이제 가을도 끝나가는데 아쉬운게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아직 한 달 정도 남아 있는 가을. 그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서 바탕화면을 바꿔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을은 무언가 허전하고 공허해지기도 하지만 찾아올 겨울을 맞이 하기 위해 보낼 수 밖에 없는 계절이지요. 저는 가을을 정말로 좋아합니다. 추운건 싫으니까요. (^^) 각 계절마다 독특한 매력이 있는 건 사실이지만 전 봄하고 가을이 가장 좋네요! 더운것도 싫고 추운것도 싫으니까요. 가을 바탕화면으로 바꾸셔서 가을의 매력을 조금이라도 더 느끼셨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가을 바탕화면 그것도 요즘 많이 쓰는 와이드 바탕화면으로 가져 왔으니 마음에 드는 것 있으면 꼭 잊지 말고 챙겨가세요! 가을의 낭만을 마음껏 느껴보자구요~ 그럼 바탕화면 공개하겠습니다. (^^)

바탕화면 해상도

- 초고화질 바탕화면 1920x1080 와이드 사이즈 입니다.

저장방법

-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이 가능할 경우 원하시는 이미지를 왼쪽 마우스 버튼으로 클릭 한 후 새창으로 뜨는 이미지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시고 '다른 이름으로 사진 저장'을 클릭하세요.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이 안됩니다.

-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이 안 되어 다운로드를 못하시는 분들은 '바탕화면 다운로드 받는 방법'(링크)을 읽어 보시고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바탕화면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읽고 따라하신 다음 위의 저장방법으로 원하시는 바탕화면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