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쥬르날의 에피소드/한화 한화프렌즈

한화그룹 공식 SNS 채널, 올해의 페이스북과 한화데이즈

한화그룹 공식 SNS 채널, 올해의 페이스북과 한화데이즈


한화프렌즈 기자단 쥬르날 입니다. 오늘은 좋은 소식 저에게도 한화그룹에게도 기쁜 소식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바로 한화그룹이 운영하는 공식 기업 SNS 한화데이즈를 비롯한 SNS 채널이 올해도 주요 SNS 어워드를 석권했답니다. 특히 올해는 (사)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와 헤럴드경제가 SNS 활용지수를 측정해 수상작을 발표하는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단 1곳의 페이스북만 선정하여 수상하는 올해의 페이스북상과 눈에 띄는 것 중 하나인 한국 PR 대상 에서 소셜미디어부문 최우수상까지 다양한 상을 수상했답니다. 이 놀라운 소식을 '한화그룹 공식 SNS 채널, 올해의 페이스북과 한화데이즈' 에피소드를 보시면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올해 소식중 가장 기쁜 소식이 있다면 2015 대한민국 SNS 에서 한해에 단 한곳의 페이스북만 뽑아 선정하는 올해의 페이스북상과 기업문화부문 대상을 동시에 수상한 부분 입니다. 



여기에 더 놀라운 사실은 2015 한국 PR 대상에서 소셜미디어부문에 최우수상 까지 거머쥐는 놀라운 활동을 하고 있는 곳이 바로 한화그룹입니다. 이처럼 다양한 상패를 한눈에 돌아보면 ... 



올해 받은 상만해도 이렇게 많답니다. 이 것이 바로 활발한 SNS 채널운영을 통해 고객과 소통을 하고 좋은 컨텐츠를 만들어낸 덕에 받아낸 결과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결과를 얻어낸 것은 바로 한화그룹 공식 SNS 채널중 가장 대표적인 블로그, 한화데이즈가 매력적인 형태로 운영 되기 때문 입니다. 기업 SNS 채널이지만 기업의 소식만 말하는 것이 아니라 누구나 쉽게 공감 할 수 있는 컨텐츠로 만들어 쓰여 있다는 점 등 말이죠. 



제가 생각을 해도 이런 상을 받을 수 밖에 없는 고퀄리티 컨텐츠로 만들어진 곳이 바로 한화그룹이랍니다. 매일매일 방문하고 싶게 만드는 톡톡튀는 아이디어와 볼거리로 가득한 곳이 바로 한화데이즈 이니까요.



그런 채널들 중에서 제가 소개하고 싶은 채널중 대표적인 것이 있다면 바로 계속 해서 이야기 드린 페이스북과 한화데이즈 블로그 그리고 마지막으로 떠오르는 샛별 한화그룹 인스타그램 이랍니다. 직접 방문해 확인해보는 것이 더 좋겠지요? 제가 말을 하는 것 보다 직접 경험해보는 것이 좋으니까요. 

- 한화데이즈 페이스북 http://blog.hanwhadays.com

- 한화데이즈 블로그 http://blog.hanwhadays.com

- 한화데이즈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whadays/



한화그룹은 타 그룹사 보다 활발한 SNS 활동을 하는 것 뿐만 아니라 기업 PR이라기 보다 진심으로 다가가는 컨텐츠로 꾸며져 사람들의 반응이 더 좋다고 생각 합니다. 이는 당장의 제품 PR 보다 그룹 이미지를 생각하고 기업 이념을 세상에 널리 알리는 장기적인 PR 마인드가 갖춰져 있기 떄문이라고 생각 합니다. 그래서 저도 이 내용을 취재하는 저 스스로가 뿌듯하고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더 폭넓은 활동과 소통을 할 수 있는 한화그룹이 되길 바라며 ... 그럼 이것으로 '한화그룹 공식 SNS 채널, 올해의 페이스북과 한화데이즈' 에피소드를 마치겠습니다. 지금 까지 한화프렌즈 기자단 쥬르날 이였습니다. ^^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쥬르날의 에피소드  에디터쥬르날



" 이 글은 한화프렌즈 기자단 활동으로 쥬르날이 직접 작성한 컨텐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