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쥬르날의 에피소드/한화 한화프렌즈

한화 2015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자리 선점을 위한 팁

한화 2015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자리 선점을 위한 팁


안녕하세요? 한화프렌즈 기자단 쥬르날 입니다. 올해도 어김 없이 서울세계뿔꽃축제가 한화 63시티 앞에서 개최 된다고 합니다. 10월 3일 마침 휴일이라 누구나 부담 없이 구경 할 수 있는 국민적 축제가 될거라 예상 합니다. 약 100만명이상이 관람하는 본 2015 서울세계불꽃축제는 한화그룹이 2000년 부터 지금 까지 총 13회에 걸쳐 진행하고 있는 대국민 축제로 한화가 매년 가을 공익사업 일환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랍니다. 흔히 여의도 불꽃축제라고 알려진 정식 명칭 역시 한화와 함께 하는 2015 서울세계불꽃축제라는 사실을 기억할 필요가 있겠지요? 자! 그럼 지금 부터 쥬르날의 '한화 2015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자리 선점을 위한 팁' 에피소드를 보시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



위 사진은 제가 작년에 2014 서울세계불꽃축제에 참여해 촬영한 아름다운 불꽃사진이랍니다. 매년 저도 시간이 허락하는한 찾아가 예쁜 사진을 기록하고 돌아오는 편이랍니다. 작년에 저의 에피소드가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제 네이버 블로그 낭만학개론[링크]를 참고하셔도 그 생생한 현장을 확인 할 수 있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찾아보셔도 2013년 부터의 기록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그만큼 볼만하고 즐거운 축제라는 사실 입니다. 



올해도 2015년 10월 3일 (토) 에 여의도 공원을 기준으로 행사가 진행 되면 오후 1시 부터 낮행사부터 밤행사 까지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의 노하우를 담아 좀 더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니 지금 부터 시간 빼고 기다릴 필요가 있겠지요? 



이렇게 아름다운 불꽃을 보기 위해서는 충분한 노력과 기다림의 시간을 가져야 할 필요가 있으니까요. 아마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자리를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저와 같은 마음일 겁니다. 사람이 워낙 많이 찾아오는 터라 자리를 잘못 잡으면 집에가는데 3~5시간 걸리기 일수 일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니까요. 



짜잔! 이게 바로 한화와 함께 하는 2015 서울세계 불꽃축제 공식 포스터 랍니다. 홈페이지 들어가면 행사장이 어떻게 꾸며지는지 불꽃쇼가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자세히 알수 있답니다. 축제에 참여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명장다리를 찾아보면서 이 내용도 같이 확인해볼 필요가 있겠지요? .



다략적인 행사장 장소는 위와 같습니다. 여기가 사실상 메인 위치라고 할 수 있는 곳이지요. 그 중에서도 가장 좋은 자리는 골든티켓 관람존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미리가서 티켓을 교환해 자리를 잡을 필요가 있답니다. 워낙 많은 사람이 오는 터라 티켓이 있어도 못들어가는 상황도 발 생하곤 하니까니까요. 그리고 올해도 작년 처럼 여의나루역 근처에 다양한 존을 설치해서 재미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답니다. 예를 들어서 불꽃로드와 같은 것도 말이죠. :-)



좋은 자리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불꽃축제를 보고 싶다면 현재 불꽃축제 홈페이지에서 진행 되고 있는 불꽃티켓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영상보고 간단히 참여 할 수 있는 이벤트라 참여하기도 어렵지 않습니다. ^^



이벤트 참여하는 방법도 같단 합니다. 한화와 함께 하는 2015 서울세계불꽃축제 홈페이지[링크]에서 영상을 보고 SNS에 공유한 뒤 참여 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랍니다. 특히 임원희님이 출연한 재미난 영상을 보는 것 만으로도 즐거움이 있네요. ㅋ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영상을 엮어 두었으니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2015 한화 불꽃축제 '불꽃마을'편이란 이름으로 진행 된 이벤트 영상! 현재 조회수 110만건을 돌파할 정도로 파격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영상이랍니다. 아무래도 골든티켓에 도전하고 싶으면 한 번 볼 필요도 있겠지요? 얻으면 운 좋은 것이고! 없어도 다른 명당자리를 찾아 보면 되니까요. ^^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한 방법을 위에 설명해 두었습니다. 10월 1일 (목) ! 까지 진행 되는 이벤트이며 참여즉시 당첨 사실을 확인 할 수 있으니 바로바로 도전해볼 필요가 있겠지요? 친구들과 함께 연인과 함께 가보고 싶은 분들은 각자 도전을 해도 되니! 불꽃축제를 좀 더 멋진 장소에서 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이것 역시 명당자리 선점을 위한 팁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사랑을 속삭이는 젋은 연인들에게 ... 불꽃축제는 함께 돋자리를 피고 앉아 즐긴다면 둘만의 풋풋한 사랑은 보다 커져나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 합니다. 저도 사랑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 사람과 함께 불꽃축제를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올해는 제가 캐나다 여행일정이 있어 보진 못하지만 ... 인기 높은 축제라 사람도 많고 복잡하긴 하지만 둘이 손꼭 맞잡고 걸어다니며 예쁜 불꽃을 본다면 둘 만의 불꽃 역시 더 커져나갈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 외에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자리 선점을 위한 팁이 더 궁금하다면 제가 과거에 에어리어 별로 표기해둔 명당자리 관람 난이도 포스팅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것으로 '한화 2015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자리 선점을 위한 팁' 에피소드를 마치겠습니다. 지금 까지 한화프렌즈 기자단 쥬르날이였습니다.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쥬르날의 에피소드  에디터쥬르날



" 이 글은 한화프렌즈 기자단 활동으로 쥬르날이 직접 작성한 컨텐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