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에피소드/IT 전자기기 정보

블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bz-m55

블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bz-m55


깔끔하고 가볍고 가성비 뛰어는 성능을 찾는 분들이게 딱 좋은 제품이 있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성능 좋기로 명성 높은 블리치 제품으로 블루투스를 보다 편리하게 핸즈프리 혹은 이어폰으로 사용 할수 있는 제품 이랍니다. 단순히 선으로 표현 된 제품이고 최근에 나온 신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 제품이라 가볍게 휴대성 좋게 사용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통화량이 많은 저 같은 사람에겐 핸즈프리로 사용을 해도 음질 면에서 큰 지장이 없더군요.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LG-750 보다 목결림 없이 가볍게 사용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강점인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 부터 쥬르날의 '블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bz-m55' 에피소드를 보시면서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블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BZ-M55



요즘에는 성능은 물론 제품 디자인까지 두마리의 토끼를 잡은 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면에서도 블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bz-m55는 괜찮다는 평가를 받을 만큼 포장 역시 깔끔한 박스구성을 하고 있습니다. 가격대도 높은 편이 아니라 부담없는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음악을 듣는 것은 물론 핸즈프리 기능을 통해 통화도 가능하고 다양한 기기와의 호환성도 괜찮은 편이랍니다. 저도 아이폰하고 안드로이드 두개 모두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연결이 잘 되더군요. 혼선 느낌도 거의 없고 특히 컬러톤이 제가 사랑하는 레드와 블랙 구성이라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든다고 해야 할까요? 



디테일한 성능 요약 내용은 제가 이야기드리기 보다제품 해당 안내 페이지를 검색해 찾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브리츠 이어폰에 대한 평가는 워낙 좋은편이라 사실 찾아볼 필요도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합니다. 단 AS센터가 파주에 있어서 수리를 할려면 모두 파주로 보내야 한다는 것이 직접 방문하기 힘든 애매한 점이 있지만 오히려 택배도 신속 AS가 가능해 보내면 보통 2~3일 안에 총알 같이 돌아온다고 하더군요. 저도 한 번 보내보려고 하는데 그 후기는 AS 센터로 보내본뒤에 다른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블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내부 구성품 



디자인도 신플하고 딱 필요한 구성의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초기에 스마트폰과 연결하는 페어링 기능도 어렵지 않아 기계 다루는 것을 어려워 하시는 분들도 사용하기 편할 것 같습니다. 전화 용도보다는 개인적으로는 음악을 듣는 용도로 사용하시길 권장해 드리고 싶습니다.



음질은 상급 이상입니다. 5만원대 제품임을 생각했을 때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소개를 해드려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충전은 스마트폰 충전기와 같은 5핀을 사용하고 있어 어디서나 쉽게 충전을 할 수 있다는 것도 강점 입니다. 아직 풀타임으로 사용해 보지 않았지만 하루 사용하기에는 충분한 베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사용량이 꽤 많은 편에도 말이죠. 



페어링 하는 법이나 기타 조작 방법은 설명서에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으며 그대로 따라하면 누구나 쉽게 할 수 잇습니다. LCD 액정 같은 것이 없어 불편하다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 사실 이런 블루투스이어폰은 이처럼 신플한 구성이 훨신 더 좋은 제품이랍니다. 개인적으로 7종류 가량의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해 봤지만 그 중에서는 가장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가진 제품이랍니다.

 


귀에 쏙 들어가서 착용감도 나쁘지 안은 편입니다. 운동을 할때 뛰어도 덜렁거리지 않아 좋답니다. 목을 감싸는 다른 제품은 제품 자체가 무게가 조금 나가는 편이라 애매 할 때도 종종 있는데 블리치 블루투스 이어폰 bz-m55는 그런 불편함이 없답니다.



충전이기에 파우치 까지 가성비 뛰어난 이어폰 디자인까지 겸비한 이어폰을 찾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운동하면서 음악들으시는 분들이라면 크게 만족 하실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 합니다. 물론 용도에 따라서 조금 다를 수는 있겠지만 개인적인 입장에서 드리는 이야기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것으로 '블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bz-m55' 에피소드를 마치겠습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해당 상품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긴글 끝까지 읽어주신 모든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쥬르날의 에피소드  에디터쥬르날  카메라, 캐논 EOS 60D


" 이 글은 업체로 부터 제품을 무상 지원 받아 쥬르날이 직접 작성한 컨텐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