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에피소드/대한민국 여행

서울 근교 여행지로 인기 높은 가평 여행, 서울에서 차로 1~2시간이면 빠르게 갈 수 있는 것은 물론 주변에 가평, 양평, 청평 그리고 강촌과 춘천에 이르기 까지 가볼만한 인기 높은 여행지들이 많아 사람들이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을 다녀오는 것 같습니다. 인근에 두물머리,아침고요수목원, 제이드가든, 쁘띠프랑스, 남이섬 등 짧은 시간이 다양한 곳들을 돌아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자동차로 가볍게 다녀올 수 있으니까요. 필자도 지인들과 함께 렌트카를 타고 1박2일 짧은 가평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아는 분들과 함께였기 떄문에 여행이라기 보다는 MT 같은 재미난 분위기로 웨이크 보드도 타고 주변의 맛집을 돌아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돌아왔답니다. 멀리 다녀오기는 힘들고 가까운 곳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가평만한 곳이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쥬르날의 '가평 여행 #1 > KT금호렌터카 타고 1박2일 가평 MT, 웨이크 보드와 맛집 탐방' 에피소드를 보시면서 즐거웠던 가평 여행의 추억을 공유해 보겠습니다.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 니다.

어디를 여행하는 것이 좋을까? 여행지를 선택함에 있어 가장 고민이 되는 부분 입니다. 반대로 생각하면 가장 즐거운 고민이기도 합니다. 여행 정보를 찾아보며 어디에서 무엇을 할지를 고민하는 것 만큼 즐거운 일도 드므니까요. 시간이 허락하면 먼 곳으로 장기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겠지만 친구들과 함께 가벼운 마음으로 떠나는 여행은 서울 근교 여행지가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1박 2일이라는 일정을 알차기 보니기 위해서는 먼 곳 보다는 가까운 곳들이 좋으니까요.

이번에도 여행 정보지를 보며 여행에 대한 계획을 세웠는데 지인들과 일정을 맞추다 보니 가까운 가평으로 다녀오는 것이 좋을 것 같아 발걸음하게 되었습니다. 8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하는 여행 계획을 짜다 보니 역시 스타렉스 만한 렌트카가 없는 것 같습니다. 경기도는 운전을 해서 왕래 하기도 가까운 것은 물론 다양한 여행지를 빠르게 돌아보기 위해서는 대중교통 보다는 자동차를 이용하는 것이 더 좋으니까요.

내가 보고 싶은 여행지를 빠르고 실속있게 도와주는 것이 자동차 여행인데 대중교통을 이용하게 되면 내가 원하는 곳에 멈춰 설 수 없어 담고 싶은 풍경을 보지 못하고 다른 사람들과 똑같은 풍경을 보게 되는 일이 많으니까요. 그리고 다수의 사람들이 함께 여행을 떠날 때면 내 차를 이용하는 것 보다 렌트카를 이용하는 것이 편리하답니다.

이번 가평 여행은 KT금호렌터카에서 스타렉스를 빌려 다녀왔습니다. 금호 렌터카를 이용하는 것은 처음인데 차량을 처음 빌려보시는 분들이라면 이처럼 대기업에서 안정적으로 운영하는 렌트카 회사를 이용하는 것이 편리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주먹구구식으로 운영하는 렌트카 회사들도 많은데 KT금호렌터카는 친절함 그리고 상세한 설명 적인 부분들에서 초보자들도 쉽게 이용 이해 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설명해 준답니다. 렌터카 예약은 KT금호렌터카 홈페이지 (링크) 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며, 예약 사항에 대한 내용이나 할인 혜택들에 관한 정보들도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TIP. 현재 대학생을 대상으로 50% 파격 할인 이벤트를 내륙 전지점에서 진행 하고 있다.
- 기간 : 2014년 3월 6일 ~ 2014년 6월 30일
- 참고 URL : https://www.ktkumhorent.com/kor/info/eventlist.do?rentID=3011&pg=8

KT금호렌터카는 회원가입을 하면 비회원으로 이용할 때 보다 훨신 저렴한 가격에 이용가능하고 KT 통신사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KT올레클럽 카드를 제시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홈페이지 예약 후 이용금액을 선결제하면 5,000원 추가 할인을 또 받을 수 있으며 위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하니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은 분들은 위 내용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선결제을 한 뒤에도 차량을 예상시간 보다 빨리 반납하거나 잔액이 남을 경우 차량을 반납할 때 해당 금액 만큼 돌려 받을 수 있으니 선결제을 해도 걱정하실 필요 없답니다. 할인 혜택을 최대한 많이 이용하려면 최대한 다양한 방법을 사용해 보는 것이 좋으니까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혹은 콜센터를 통해 문의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선결제 이용은 홈페이지와 콜센터를 통해 가능 합니다.

여행을 갈때 네비게이션 만큼 중요한 파트너도 없는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대체도 가능해 졌지만 역시 네비게이션 만큼 확실한 운전 보조 장치는 없으니까요. KT금호렌터카는 바로 바로 네비게이션을 설치해 주는 형태로 항상 최신 버전으로 이용 할 수 있어 업데이트가 안되 잘 못 된 길로 안내하는 일이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제 렌트카도 빌렸으니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해야 되겠지요? 일단 지인들과 약속한 출발지점으로 차량을 타고 이동하였습니다. 많은 렌트카 회사를 이용하며 특히 스타렉스를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 KT 금호 렌터카의 스타렉스 상태는 꽤 괜찮은 편이였습니다. 차량이 꼼꼼하게 유지 관리 되지 않으면 차량이 쏠린 느낌이 든다거나 상처 투성이인 차량인 경우도 있는데 이번에 빌린 KT금호렌터카 스타렉스는 아주 만족스러운 차량이였습니다. 덕분에 더 편안한 여행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여행을 떠나기 전에 먼저 든든한 식사를 하면서 서로 어떤 여행 코스가 좋을지에 대해 이야기 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계획한 여행일정이 있지만 이야기를 하면서 새로운 곳이 있다면 자동차로 바로 달려갈 수 있기 때문이지요.

여행을 다녀왔던 일요일 날씨 상황이 좋지 못해서 일단 계획했던 데로 웨이크 보드를 먼저 타러가기 위해 발걸음 하였습니다. 비가 내리기 시작하면 수상레저인 웨이크 보드를 타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고 혹은 타지 못하는 불상사가 생길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그리고 서울에서 50분쯤 달려 도착한 웨이크보드 장소 다행히 아직 까지 날씨는 흐렸지만 비가 오지 않아 우리는 웨이크보드를 탈 수 있었답니다. 일요일이라 그런지 도로도 한적하고 막히지 않아 이 번 여행의 시작이 아주 느낌이 좋았습니다.

예약을 해둔 수상레저에 도착 후 신나게 즐긴 웨이크 보드, 초보자들은 타는데 조금 어려움이 있을 수 있지만 이 번에 함께 여행을 했던 지인 부들은 대부분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모두 성공적으로 웨이크 보드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보기에는 쉬워보일지 몰라도 웨이크 보드 경험이 없는 분들은 초반에 물을 많이 먹을 정도로 균형을 잡기 어렵기 때문이랍니다. 물론 그 만큼 재밌답니다.

초보자 분들도 배울 수 있는 교육코스도 있었는데 5~6번 도전을 하다 보면 왠만한 운동신경 혹은 센스 있는 분들이라면 웨이크보드를 타고 물 위를 달리는 것이 가능하답니다. 제작년에도 다녀갔던 곳이라 별도록 작성한 후기가 있습니다. 웨이크 보드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아래 관련글을 참고 해주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물 위를 달리는 기분은? 스트레스 한 방에 날아가!

웨이크보드는 운동량도 상당해 다이어트 효과도 있으며 이렇게 기분 좋은 미소를 지을 수 있는 즐거운 레저 프로그램이랍니다. 저도 처음 타보았을 때의 그기분을 지금도 잊을 수 없답니다. 가평여행은 이렇게 웨이크 보드를 타면서 시작 되었습니다. 물론 처음 타보는 사람 중에서 제대로 타지 못하고 실패를 한 사람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성공을 하게 되면 그만큼 기쁜 일도 없답니다. 성취감이 장난이 아니랄까요?

웨이크보드도 타고 2차로 바나나보트도 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가평 여행, 지인들과 함께 떠난 가평 MT 덕분에 요즘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는데 간만에 스트레스가 조금이나마 풀린 것 같아 좋았습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첫째날 아침고요수목원을 가려고 했었는데 비가 너무 많이 오는 관계로 일정을 미루게 된 것이 조금 아쉬운 일이랄까요? 우비라도 쓰고 들어가려고 했는데 모두가 피로한 상태였기 때문에 패스 ... ㅠ_ㅠ...

그리고 숙소로 이동, 렌트카를 타고 여행을 하는 덕분에 비를 피해 빠르게 숙소로 이동 할 수 있었습니다. 숙소와 저녁식사 장소를 겸했던 이곳은 다리유원지라는 곳으로 직접 키운 닭만 사용해 요리를 하는 곳으로 소문난 곳이랍니다.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계곡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여름 휴가를 떠나기도 좋은 곳이랍니다. 이 곳에 대한 정보가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관련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제대로 된 몸보신이란 바로 이런 것, 물놀이도 가능해

웨이크보드와 물놀이를 하면서 지친 체력을 보충해 주는 닭도리탕, 이 것을 먹기 위해 서울에서 발걸음 하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요리 실력이 꽤 준수한 편이랍니다. 몇 번 방문해 보았는데 방문 할 때 마다 항상 만족스러운 저녁식사를 할 수 있어 기분 좋은 곳이니까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숙소 시설이 빈약하긴 한데 1박 2일 정도 일정의 MT 를 즐기기에는 부족함이 없는 곳이랍니다. 넓게 모여 즐겁게 떠들 수 있는 공간은 잘 갖춰져 있으니까요.

간만에 찾아갔음에도 제 얼굴을 기억해 주시고는 단골손님에게만 준다는 직접 담근 포도주도 맛볼 수 있었습니다. 함께 방문한 지인들이 이 포도주에 대 만족을 했다는 사실! 저도 직접 먹어보니 여심을 울리는 맛이라 해도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만약 이곳에 방문하게 된다면 사장님에게 다 알고 왔다며 말을 해보는 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

즐거운 가평 MT! 지인들과 함께 떠난 가평 여행 모두가 만족스러운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선선하게 불어오는 바람도 좋고 여차 하면 바로 앞 계곡으로 뛰어들어가 물놀이도 즐길 수 있는 1석2조의 장소! 무엇보다 MT로 떠나기에는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도 장점 인 것 같습니다.

즐거운 저녁식사 이후 방으로 자리를 옴겨 2차 시작! 여행의 즐거움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고 서로 즐겁게 같은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아닐까요? 좋은 사람들과 함께 라면 그 어떤 곳을 여행을 해도 즐겁게 행복한 시간 보낼 수 있으니까요. 여러분들도 친구들과 함께 서울 근교 여행지를 찾고 계시다면 가벼운 마음으로 떠날 수 있는 가평으로 여행을 떠나보시길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가깝고 친구들과 함께 수다 떨기에 가평 만한 곳도 없으니까요.

우리를 편안하게 가평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든든한 스타렉스, 이제 다음 일정을 향해 달려가야 될 순간 입니다. 어제 돌아보지 못한 아침고요수목원과 두물머리를 향해 발걸음 하기 위해 아침 부터 우리 일행들은 분주하게 움직였답니다. 마음을 모아 빠르게 움직이면 남들이 보지 못한 더 많은 더 멋진 풍경도 다양하게 경험하고 돌아 올 수 있는 알찬 여행이 될 테니까요. 여러분들도 서울 근교 여행을 6인~9인에서 계획 한다면 스타렉스를 이용해 다녀오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유류비도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어 보다 실속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으니까요.

가평은 맛있는 것도 많고 다양한 레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서울에서 가깝게 다녀올 수 있는 여행지라는 것이 장점 입니다. 이제 곧 시작 될 여름 방학과 여름 휴가 철에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당일치기 여행 혹은 1박2일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가평 여행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렌트카를 처음 이용해 보시는 분들이라면 금호 렌트카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처음 렌트카를 이용하게 되는 경우 모르는 부분이 많아 당황할 수 있는데 KT금호렌터카는 예약 부터 차량 인수 반납까지 모두 쉽고 편안하게 이용 할 수 있으니까요.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것으로 '가평 여행 #1 > KT금호렌터카 타고 1박2일 가평 MT, 웨이크 보드와 맛집 탐방' 에피소드를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쥬르날의 에피소드 │ 에디터쥬르날 │ 카메라, 캐논 60D

" 본 포스팅은 KT금호렌터카의 지원을 받아 작성 된 글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