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에피소드/서울 맛집

명동 맛집 > 을지로 맛집 > 누구나 홀딱 반한 닭 > 오븐치킨, 오븐에 구운 웰빙치킨 전문점 (누나홀닭)

명동 맛집 > 을지로 맛집 > 누구나 홀딱 반한 닭 > 오븐치킨, 오븐에 구운 웰빙치킨 전문점 (누나홀닭)


치킨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보니 의외로 맛있네?


치킨은 치느님이라고 불리울 만큼 대한민국 사람들 누구나 좋아하는 영양간식이랍니다. 어떤 때는 식사대용으로 어떨 때는 술안주로 모든 사람을 만족시킬 만한 것은 치킨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치느님을 숭배하는 치느교 모임이 생길 정도로 치킨은 온 국민적 사랑을 받는 음식이니까요. 제가 최근에 다녀온 명동 맛집 < 누구나 홀딱 반한 닭 > 도 치느님이라는 칭호를 부여받아도 될 만큼 상당한 맛을 자랑하고 있었습니다. 누구나 홀딱 반한 닭은 줄여서 < 누나홀닭 > 이라고도 불리운다고 하는에 왠지 모르게 부끄러워지는 애칭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그럼 명동 맛집으로 자리잡은 누구나 홀딱 반한 닭이 어떤 곳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누구나 홀딱 반한 닭은 줄여서 < 누나홀닭 > 이라고 불리운다.


▲ 명동에서 을지로입구역 방면에 위치한 누구나 홀딱 반한 닭 전경.


수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누나홀닭

오픈형 주방으로 내부 조리 시설을 모두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어 청결함에 있어서도 믿음이 가는 누구나 홀딱 반할 닭은 가게이름 때문일까? 왠지 모르게 남자 고객들이 훨신 많아 보이더군요. 애칭인 누나홀닭(?) 영향도 없지 않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평일 저녁시간 명동에서 퇴근길에 치맥 한 잔 하려는 사람들은 모두 이 곳에 모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북적거렸습니다. 


▲ 6페이지로 구성 된 메뉴판 세트 메뉴 부터 단품까지 맥주 한 잔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요리가 준비되어 있다.


오늘의 메뉴는 무엇인가요?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메뉴는 SET1 번 메뉴인 바사칸 치킨 + 샐러드 가든, 그리고 후레쉬 쌈닭이라 이름 붙여진 무쌈에 싸먹는 쌈밥 두가지 메뉴였답니다. 처음에 양이 많아서 다 못 먹을 줄 알았는데 정신 없이 먹다보니 덩그러니 빈그릇만 남았던게 신기했던 날이였던 것 같습니다. 보통 양이 많다 싶으면 남기는 편인데 이 날은 남기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맛잇게 먹었던 날인 것 같습니다. 특히 같이 방문한 지인의 먹성 때문일까? 맛있다며 다 먹고 가야 한다고 말했던 것이 기억이 나는군요.


▲ 샐러드 가든, 상큼한 드레싱 소스와 함께 즐기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 치킨에 찍어 먹는 소스와 치킨무.


▲ SET1 번 메뉴, 바사칸 치킨 + 샐러드 가든 (21,900원)


▲ 간단히 맥주 마시며 하나씩 집어 먹기 좋은 감자튀김도 함께 제공 된다.


바삭이라는 말과 잘어 울리는 누나홀닭 바사칸 치킨

메뉴 이름 그대로 바삭한 맛이 매력적이 였던 누나홀닭의 바사칸 치킨, 치킨 한 조각이면 맥주 3,000cc도 가볍가 마실 만큼 괜찮은 맛을 보여주었던 것 같습니다. 지금 까지 먹어본 치킨 들 중에서 비교해 봐도 바사칸 치킨 보다 바삭한 치킨은 먹어본 기억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가게 이름이 누구나 홀딱 반 한 닭이라는 상호를 쓰고 있는 것이 아닐까요? 누가 먹어도 맛있게 반해 버릴 수 있는 맛이기 때문에 명동에서 치맥 한 잔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 분들이라면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치킨을 더욱 맛있게 만들어주는 특제 소스


▲ 맛있는 치킨에 맥주 한 잔, 퇴근길에 이보다 더 큰 즐거움은 없다.


여자들이 좋아하는 후레쉬 쌈닭

파프리카, 피망, 오이, 무순 그리고 오븐에 구운 순살 치킨을 무쌈에 싸먹는 후레쉬 쌈닭, 무쌈에 싸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메뉴로 여자분들이 선호하는 메뉴라고 하더군요. 직접 먹어보니 파프리카, 무순 등을 오븐에 구운 순살을 함께 무쌈에 싸보니 보고도 좋고 젓가락으로 간단히 집어 먹을 수 있어 예뻐 보이고 싶은 상황(?)에서 주문하면 여자들이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들더군요.


▲ 오븐에 구운 치킨이라 느끼하지 않다.


▲ 젓가락으로 하나씩 올려놓고 말아 먹으면 맛있게 후레쉬 쌈닭을 즐길 수 있다.


▲ 느끼하지 않은 후레쉬 쌈닭, 누구나 홀딱 반한 닭의 인기메뉴라고 한다.


▲ 누구나 홀딱 반할 닭의 국물 떡복이


▲ 배고플 때 하나 쯤 시켜먹으면 배고픔을 달래기 좋다.


치킨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 보니?

국물 떡복이라고 해서 국물이 많은 걸 보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치킨을 찍어 먹어보니 생각 외로 정말 맣있더군요. 바사칸 치킨에 빨간 떡복이 국물이 더해져 느끼하지않고 매콤하면서도 바사칸 치킨의 맛이 살아 있는 신기한 경험이였습니다. 한 번 먹어보고 나니 계속해서 떡볶이 국물에 치킨을 찍어 먹게 되는 묘한 중독성이 있더군요.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특이한 맛이라 마음에 들기에 혹시 도전해 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명동 맛집 < 누구나 홀딱 반할 닭 >에 찾아가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 처음 경험해 보는 맛이라 그런지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텅 빈접시, 빈 그릇은 정직 하다

텅비어 있는 빈그릇, 인원수 보다 많은 메뉴를 시켜서 남기지 않을까 걱정 했는데 깨끗하게 비워진 접시를 보니까 신기했답니다. 무엇엔가 홀린듯 조금 씩 먹다보니 비어 있는 그릇이 아쉽게 느껴질 정도로 계속 들어가는 중독성 있는 치킨이였답니다. 간만에 치킨에 맥주 한 잔 시원하게 마시고 나니 오랜만이 느낀 포함감에 행복했던 그날의 추억, 특히 제 또래로 보이는 아름다운 아르바이트 하는  친구가 너무 친절한 서비스를 해주어서 기분이 좋았기에 조만간 다시 누나홀닭을 찾아가게 될 것 만 같은 생각이 듭니다. 친절한 서비스에 맛있는 치킨이 있는 명동 맛집 < 누나홀닭 > 여러분들도 한 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


INFO. 명동 맛집 > 을지로 맛집 > 누구나 홀딱 반한 닭

주소. 서울 중구 명동1가 59-5 SK 명동 빌딩 1층
전화. 02-6361-8353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쥬르날의 에피소드 │ 에디터쥬르날 │ 카메라, 캐논 60D


" 본 포스팅은 업체의 후원을 받아 작성 된 글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