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에피소드/기타

옥탑방 고기 파티, 아무나 찾아 올 수 없는 비밀스런 맛집 # 탐라는 도새기 제주도 흑돼지 선물세트

옥탑방 고기 파티, 아무나 찾아 올 수 없는 비밀스런 맛집 # 탐라는 도새기 제주도 흑돼지 선물세트

쥬르날의 오늘의 맛집 이야기는 아무나 찾아올 수 없는 비밀스런 맛집에서 즐긴 고기 파티 포스팅 입니다.
돼지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제주도 흑돼지의 남다른 맛을 잘 아실거라는 생각을 하는데요.
제대로 된 제주도 흑돼지를 즐기려면 제주도 까지 가야 하지만 비행기를 타고 가야하는 곳이라 자주 찾기 어렵답니다.
그러던 중 제가 좋아하는 제주도 맛집 탐라는 도새기에서 제주도 흑돼지 선물세트를 배송해준다는 정보를 습득 했는데요.
제주도 맛집 탐라는 도새기의 제주도 흑돼지는 그 맛이 남다를 뿐만 아니라 저렴하기 까지해서 부담 없는 곳인데요.
제주도 흑돼지 선물세트를 제가 초대를 해야만 찾아올 수 있는 아무나 찾아 올 수 없는 비밀스런 맛집 ...
쥬르날의 옥탑방에서 탐라는 도새기 제주도 흑돼지를 구워 먹는 신나는 고기 파티를 해보았답니다. ^^*
아무도 찾아올 수 없는 이유는 저와 친해야 찾아올 수 있다는 의미에서 하는 말이라고 해야할까요? ㅋㅋㅋ
옥탑방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평상에서 구워 먹는 고기의 맛은 죽기전에 한 번 꼭 느껴봐야 할 낭만이니까요.
거기다 맛있기로 소문난 탐라는 도새기 제주도 흑돼지를 맛볼 수 있다니 이보다 더 좋은 맛집(?)이 어디 있을까요?
자! 그럼 아무나 찾아 올 수 없는 비밀스런 옥탑방에서 즐긴 신나는 고기파티! 그 현장으로 달려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돼지고기 중에서도 가장 맛있는 돼지고기가 제주도 흑돼지라는 생각을 하는 사람이랍니다.
다른 돼지고기와는 품격이 다른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그렇다고 해야 할까요?
저의 다른 포스팅을 보면 아시겠지만 유독 제주도 흑돼지를 먹으러 돌아다닌 글이 많다는 걸 알 수 있으실겁니다. ^^*


아무나 찾아올 수 없는 쥬르날이 서식하는 옥탑방! 
쥬르날과 친해야 찾아올 수 있는 곳으로 매달 초대제로 고기파티를 운영하고 있답니다. ^^*
친해지고 싶은 분들은 댓글 부터 달아주시는 센스를 발휘해 주세요. ㅋㅋㅋ


어두운 밤에도 신나는 고기파티를 할 수 있도록 공연용 라이트 까지 완비 된 곳이랍니다. ㅋㅋㅋ
제가 공연계에 종사하고 있어서 그런지 이런거 하나 집에 가져다 두니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는 것 같네요.


제주도 맛집 탐라는 도새기가 어떤 곳인지 살짝 소개를 해 드리자면 ... ^^*
위와 같은 푸짐한 상차림을 받아볼 수 있는 곳으로 제주도 흑돼지의 고기 맛이 남다른 곳이랍니다.


이제 제주도 까지 가지 않아도 탐라는 도새기의 제주도 흑돼지 선물세트를 통해 맛을 느낄 수 있다니 ...
제주도 흑돼지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이보다더 행복 할 수는 없을 것 같네요. ^^*


탐라는 도새기에서 총알 배송으로 날아온 제주도 흑돼지 선물세트!
언제 다시 가서 먹어볼까 고민했던 제주도 흑돼지를 집에서 즐길 수 있다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


▲ 제주도 흑돼지 모듬 세트 (오겹살, 목살, 전지) 1kg 판매가 32,000원 (택배비포함)

아이스팩에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 배송 되었기 때문에 현지에서 먹던 맛 그대로를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가격도 1kg에 택배비 포함이면 엄청 저렴하다는 사실을 아시겠지요? ^^*


신나는 고기 파티를 하려면 이런 저런 준비도 꼼꼼히 해 줘야 겠지요?
꼼꼼히 준비할 수 록 더 실속 있는 고기파티를 즐길 수 있으니까요. ^^*


요즘 야채 값이 많이 오르긴 오른 것 같네요. ㅠ_ㅠ...
그래도 제가 사는 동네가 저렴한 편이라 그런지 이것 저것 나름 괜찮은 가격에 준비 할 수 있었답니다.
제가 사는 동네는 동네 마트에서 칭따오(칭타오) 맥주를 팔고 있다는 점이 매력이라고 해야할까요? ㅋㅋㅋ


▲ 고기 먹으러 왔다가 노동(?) 중인 친구 '김작가'

오늘 저와 함께 비밀 스런 맛집에서 고기파티를 하게 된 선택 받은 친구 랍니다. ^^*
오자 마자 노동을 시키니 즐거운 마음으로 노동을 하고 있어서 너무 고맙네요.

 
버섯도 썰어주고 상추도 준비해 주면 고기파티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겠지요?
집에서 모든 것을 셀프로 해야 하지만 맛이 특별한 제주도 흑돼지를 먹을 수 있기에 준비 하는게 즐겁기만 한 것 같네요!

 
버섯도 가지런히 썰어서 먹기 좋게 준비를 해두었답니다.
이렇게 버섯 준비하는거 1분도 안걸리는거 다들 아시죠? ^^*


상추와 깻잎도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어서 준비 완료!!!
고기를 맛있게 싸먹을 수 있는 모든 준비가 끝난 것 같습니다.


고기를 먹는데 김치가 빠지면 섭섭하겠지요? ^^*
냉장고 안에 잠들어 있던 김치의 봉인도 해제해 봅니다!


그렇게 차려진 쥬르날의 비밀스런 맛집, 옥탑방에서 차려진 한상!!!
제주도 흑돼지를 구워서 맛있게 먹으면 되겠지요? ㅋㅋㅋ


후라이펜에 고기와 버섯을 올려두고 인증샷 부터 찍어 봅니다. ^^*
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 고기의 남다른 두께가 모니터 밖에서도 느껴지지 않나요?


두툼한 제주도 흑돼지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면 ...
이제 맛있는 흑돼지에 홀릭(?) 할 일만 남은 것 같습니다. ^^*


보기 좋은게 먹기도 좋은게 아닐까요?
여러분들도 젓가락 들고 모니터를 공략(?)해 보시길 바랄게요. ♡


품격이 다른 제주도 흑돼지가 바로 이런게 아닐까요?
멜젓 까지 있으면 완벽 할 것 같다는 욕심도 조금 생기는 것 같네요. ^^*
맛 하나는 정말 다른 어떤 고기와 비교를 해도 훨신 뛰어나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렇게 쌈을 싸서 먹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으니 ...
여러분들도 쥬르날이 비밀스럽게 운영하는 초대 받은 사람 만이 올 수 있는 맛집에 놀러오고 싶지 않으신가요? ㅋㅋㅋ


1kg를 둘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남기는 것 하나 없이 전부 먹어 버렸답니다. ㅎㅎㅎ
먹어도 먹어도 너무 맛있어서 멈추질 않네요. ^^*


제주도에 직접 비행기를 타고 날아가 제주도 맛집 탐라는 도새기에 달려가 보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
집에서도 편안히 즐길 수 있도록 주문을 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술 한 잔 함께 하면 더 좋은게 제주도 흑돼지 아닐까요?
쥬르날의 비밀스런 맛집에서만 만날 수 있는 ½소주잔을 이용해 한 잔 달려봅니다. ^^*


아마 살면서 한 번은 느껴 보고 싶은 젋은 시절의 낭만이라는게 ...
이렇게 옥탑방에서 선선한 바람 맞으며 즐기는 고기파티가 아닐까요? ^^*
여러분들도 살면서 한 번 쯤은 꼭 이런 행복을 느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현지에 가서 제주도 맛집 탐라는 도새기에서 먹는 것 보다는 조금 부족하지만 ...
그래도 집에서 맛있는 제주도 흑돼지를 먹을 수 있다는 것 만큼 좋은일이 또 뭐가 있을까요? ^^*
저는 너무 만족스러운 곳이기 때문에 집에서 주문해서 먹을 만한 충분한 가치가 있는 맛이라 장담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친구들과 가족들과 맛있는 제주도 흑돼지 한 번 푸짐하게 차려 먹어보는건 어떨까요?

상호 : 탐라는 도새기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연동 282-9
대표자 : 김효관
문의전화 : 064-748-6308 / 010-6798-6308
홈페이지 : http://제주도새기.kr 
- 홈페이지 방문하시면 제가 먹어본 제주도 흑돼지를 주문 할 수 있답니다. ^^*
- 쥬르날의 이웃 블로거인 '키다리 아저씨'[링크] 블로그에서도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답니다. 



제주도 맛집 탐라는 도새기는 제주도에서도 줄서서 먹는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니 ...
한 번 쯤 이용해 보는 것도 전혀 후회 없는 일이라고 생각해 봅니다. ^^*
저와 같이 옥탑 마당에서 제주도 흑돼지를 구워 먹었던 친구도 너무 맛있었다고 하네요. 
맛있었기 때문에 2명이서 1kg 나 되는 제주도 흑돼지를 앉은 자리에서 전부 먹어버렸으니까요!!!


집에서 먹는 최고의 시련, 다 먹고간 다음날 주방 싱크대를 바라 보니 한숨만 나오는 것 같습니다. ㅠ_ㅠ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 설거지도 즐거운 마음으로 해야 하는게 아닐까요? 라고 당당히 말하고 싶지만 ...
우렁 각시가 짜잔! 하고 등장해서 설거지를 대신하고 가줬으면 하는 바램도 생기네요. ㅠ_ㅠ.
그럼 이것으로 맛집! 아무나 찾아 올 수 없는 비밀스런 맛집! 고기 파티! - 탐라는 도새기 제주도 흑돼지 선물세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해당 글은 업체의 후원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