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에피소드/게임로그

[플래시게임] 앵그리버드 리오 게임하기

앵그리버드 리오 게임하기 포스팅 입니다. 앵그리버드 또 다른 시리즈 인 앵그리버드 리오 버전 입니다. 앵그리버드의 인기가 날로 커져가면서 스마트폰에 이어서 컴퓨터 버전 플래시 게임 버전으로 만들어진 게임 입니다. 전작을 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이 게임 상당히 재미있습니다. ^^*  전편에서는 돼지들을 죽이는 게임이였다면 이번 에는 동료를 구해야 하는 게임 입니다. 새장 속에 갇혀 있는 앵그리버드를 구출 하는 방식 입니다. 기본적인 인터페이스는 전작과 같습니다. 앵그리버드 리오버전은 아쉽지만 모든 스토리를 진행 할 수 있는 버전이 아닙니다. 완벽 버전은 아직 출시 되지 않았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완전한 버전 혹은 업데이트 버전이 출시 되면 새롭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스크린샷과 함께 간단하게 게임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게임 첫번째 화면 입니다. ▷ 를 누르면 게임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 를 누르면 홈페이지가 열리는데 그냥 닫기를 누르시고 게임을 진행 하시면 됩니다.


가장 왼쪽 부터 클릭해서 게임을 진행 하시면 됩니다. 앞서 설명 드렸듯이 이 버전은 아직 미완성 버전이기 때문에 첫 번째 레벨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애써 완전한 버전 찾는다고 고생하지 마세요~ 아직 않나왔습니다. 완벽 버전 혹은 업데이트 버전이 나오면 최대한 빠르게 글을 수정 또는 새 글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

1 이라고 써있는 곳부터 클릭하면 게임을 처음부터 즐기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다음 스테이지를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앵그리버드 전작과 동일한 인터페이스를 보여 줍니다. 앵그리버드를 왼쪽 마우스로 클릭한 다음 각도와 세기를 조절 하여 날려보내어 공격 하면 되는 방식 입니다.


앵그리버드 리오 버전은 적을 죽이는게 목적이 아니라 구출이 목적이니까 그 점을 생각해서 플레이 하세요. 그럼 쉽게 게임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새장이 부서지면 갇혀 있던 새들이 탈출 합니다. 갇혀있는 새들이 전부 탈출 하면 스테이지 클리어 됩니다. 추가로 상자나 장애물을 많이 부셔도 점수가 올라갑니다.


스테이지 마다 점수를 얻으면 별점으로 평가 받을 수 있습니다. 별 3개가 가장 잘한 것 별 2개는 보통 별하나는 그냥 통과했다는 뜻 입니다.  >> 버튼을 클릭 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앵그리버드를 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스테이지가 올라갈 수록 난이도가 올라 갑니다. 그래도 제가 생각할 때는 전작 보다는 쉬워진 것 같습니다. 그럼 조작방법을 확인하시고 직접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심심풀이 땅콩으로는 앵그리버드 보다 괜찮은 게임 찾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

앵그리버드 리오 조작방법

마우스 왼쪽키를 클릭한 후 거리에 맞춰서 땡겼다가 왼쪽키를 떼면 앵그리버드가 날아갑니다.
앵그리버드를 계속 날려서 동료들을 전부 구출 하면 스테이지 클리어 됩니다.

앵그리버드 리오 게임하기


새장 속에 갇혀 있는 앵그리버드 동료들을 많이 구출 하셨나요? 완벽한 버전이 아니라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새로운 버전을 즐길 수 있는 즐거움이 있었습니다. 위에 이야기 드렸듯이 이 버전은 현재 까지 나온 최신 버전 입니다. 이 버전 보다 완벽한 버전은 아직 출시 되지 않았습니다. 완벽한 버전 혹은 조금이라도 업데이트 된 버전을 플레이 하고 싶으신 분들은 제 블로그를 구독을 해주시던가 즐겨찾기에 추가해 주시고 가끔 찾아와 주시면 빠르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앵그리버드 리오 게임하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앵그리버드 정식 버전과 다른 게임을 플래이 하실 수 있습니다. ^^*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