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에피소드/게임로그

[간단한 게임] 피카츄 배구 다운로드 점심 내기 게임 추천

과거에 한창 유행했던 피카츄배구 게임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점심내기게임으로 간단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피카츄배구 게임 1997년에 제작 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물론 지금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 포켓몬스터가 우리나라에 방송 되면서 부터 급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피카츄를 모델로한 게임으로 한 때 이 게임 모르면 간첩이라고 불리던 시절도 있었습니다. 1인용도 가능하며 2인용 플레이도 가능한 피카츄배구 다운로드 받으시고 재밌게 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이야기 드리면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컴퓨터 인공지능이 장난이 아닙니다. 전 10번해서 단 한 번도 못 이겼습니다. (-_-;)



피카츄배구 다운로드 파일 입니다. 위 파일 중 본인의 윈도우 사양에 맞춰서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XP버전은 설치할 필요 없이 바로 플레이가 가능하구요 비스타 윈도우7 버전은 간단한 설치 후 플레이 가능합니다. 악성코드, 악성툴, 바이러스 없는 깔끔한 파일 이오니 걱정 말고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혼자서 재미있게 둘이서 같이 중에 선택하셔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그럼 조작법에 대해서 이야기해 드리겠습니다.
 

1인용으로 플레이 할 때 조작키


- 이동 및 점프 : ←  → ↑  ↓ / 점프 ↑
- 스파이크 or 슬라이딩토스 : 방향키 + 엔터(ENTER) 

2인용으로 플레이 할 때 조작키


- 이동 및 점프 : D R G F / 점프 R
- 스파이크 or 슬라이딩토스 : 2P 방향키 + Z

피카츄배구 기술 및 조작방법


- 스파일크 : 공이 날아올 때 맞춰서 점프 한 다음 방향키 ↓ + 엔터(ENTER) 
- 슬라이딩 토스 : 방향키 + 엔터(ENTER) 
- 헤어핀 : 공을 맞추는 타임과 함께 엔터(ENTER)
- 하이업 : 점프키와 동시에 엔터(ENTER)
- 2P는 Z 를 누르면 됩니다.


그럼 간단하게 게임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제가 직접 플레이한 화면 입니다. 무려 14:0 (ㅎㅎ) 제가 지고 있는 겁니다. (-_-;) 컴퓨터 인공지능이 장난이 아닌 것도 있지만 제가 정말 못하는 것도 있습니다. 그래서 딱 한 번 만 이기려고 계속 도전하고 있는데, 컴퓨터가 절 자꾸 콜드게임으로 이겨 버리네요. 실제로 1점도 못 내 봤습니다. 제가 특별히 못하는 것이니 난이도에 대해서 너무 걱정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공이 날아 올때 잘 컨트롤 하면 되는데 제가 점프하면 공이 피해가고 공으로 공격하면 내 진영에 떨어져 실점하고를 반복하다 보니 이 지경 까지 왔습니다.


최선을 다해서 게임을 했지만 GAME SET 경기가 끝나버렸습니다.(ㅠ_ㅠ) 눈알이 돌아가고 있는 피카츄 그리고 귀엽게 손을 들고 있는 피카츄의 모습이 보입니다. 뭐 딱히 엔딩이 있는 게임도 아니고 도전정신으로 계속 시도해 보고는 있지만 여간 힘든게 아니네요. (ㅎㅎ) 컴퓨터를 이기기 위해서는 일단 컨트롤에 능숙해 지도록 연습이 필요할 듯 싶습니다. 2인용도 가능하다고 설명듯이 친구들과 점심내기게임으로도 간단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럼 즐거운 게임 하시길 바랍니다.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