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쥬르날의 에피소드/롯데 L-Friends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 롯데 CSR 사회공헌활동 소식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 롯데 CSR 사회공헌활동 소식


안녕하세요? 쥬르날 입니다. 추석을 맞아 기업들의 따뜻한 소식들이 들려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롯데그룹 역시 롯데 그룹의 대표적인 CSR 사회공헌프로그램인 롯데 플레저박스 프로그램을 계속 진행하고 있답니다. 이번 롯데 플레저 박스는 롯데가 도움이 필요한 독거노인 분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젝트로 15명이 페이스북을 참여 할 때 마다 어르신 한 분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랍니다. 추석을 맞아 사전 진행 되고 있는 내용이라고 하니 아무래도 의미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 부터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 롯데 CSR 사회공헌활동 소식' 에피소드를 보시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롯데 공식 블로그에서도 자세히 소개 되고 있는 롯데플레저 박스 [링크] 내용을 보면 아시겠지만 추석을 맞아 독거노인분들을 위해 명절 상차림 지원 물품이 담긴 플레저박스를 보내드리는 프로젝트 랍니다.



롯데그룹 페이스북 [링크] 에서 이와 관련 된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사람들의 참여를 통해 제공을 한다는 것은 우리들의 따뜻한 온정과도 연계된 부분이니까요. 저도 직접 참여해 보았는데요. 이름과 휴대전화번호만 넣으면 바로 되는 간단한 참여 절차라 누구나 쉽게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사랑을 나눔하는 것도 의미 있겠지요?



현재 참여자 숫자도 나오고 ... 저도 참여를 했지만 이런 프로젝트는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나눔을 실천하기는 쉽지 않기도 한데 이렇게 함께 쉽게 참여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으니 함께 하는 것도 좋겠지요? 



그리고 참여를 하는 사람들에게는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답니다. 맛있는 크리스피크림도넛 하프더즌을 말이죠. 롯데 시네마 커플 예매권도 50명에게 제공 되고 말이죠. 



따뜻한 온정의 메시지들 이웃을 배려하고 따뜻함과 정이 넘치는 명절을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와 같은 메시지들이 넘치는 아직 나눔에 관한 마음씨는 변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도 시간이 날때마다 꾸준히 봉사활동도 실천하고 있으니까요. 좀 더 가볍게 참여 할 수 있는 롯데 플레저박스 페이스북 이벤트에 여러분들도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작은 마음이 모여 큰 변화를 만들어내는 것이니까요. 그럼 이것으로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 롯데 CSR 사회공헌활동 소식' 에피소드를 마치겠습니다.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쥬르날의 에피소드  에디터쥬르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