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에피소드/정보로그

언프리티 랩스타, 키썸 솔이 출연 뮤직비디오 스베누 본때

언프리티 랩스타, 키썸 솔이 출연 뮤직비디오 스베누 본때


안녕하세요? 쥬르날 입니다. 간만에 방송소식하나 전해드릴까 합니다. 요즘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했던 키썸과 솔이가 본때라는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더군요. 예쁜척 하지 않는 여자들의 거친 힙합으로 돌아온다는 타이틀로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2를 준비하고 있는데 이런 소식을 들으니 반갑더군요. 당당한 여자들의 색다른 목소리를 만나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 더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 부터 '언프리티 랩스타, 키썸 솔이 출연 뮤직비디오 스베누 본때' 에피소드를 보시면서 어떤 일인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스베누는 요즘 인기를 얻고 있는 신발 브랜드랍니다. 요즘 핫한 브랜드로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1에 출연했던 키썸과 솔이와 함께 스베누 본때 라는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더군요. 이 소식은 스베누 홈페이지[링크]를 통해서도 자세히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보면 다양한 화보 사진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는데요. 브랜드 팬분들이라면 한 번 관심가지고 살펴볼만 하다 생각 됩니다. 패션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어떻게 코디 되었는지 확인해 보는 것도 좋겠고 말이죠. 



어찌 보면 스베누 PR 송이라고도 할 수 있는 뮤직비디오 본때, 여성 랩퍼들의 발군의 실력을 보여주는 속 시원한 메시지를 담은 음악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음악은 말보다 직접 확인해 보는 것이 더 좋겠지요?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는 어떠신지요? 본 영상은 스베누 페이스북 페이지[링크]를 통해서도 이벤트가 진행 되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해당 페이지를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초반에는 키썸의 신곡이 나오고 나서 본격적인 뮤직비디오가 시작 되더군요.



그리고 깜짝 이벤트 ! 귀찮으신 분들은 여기서 확인해 주셔도 될 것 가습니다. 스베누본때와 관련해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도 좋겠지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타일리쉬한 자신의 사진을 업로드 하고 태그에 해시태그를 붙여주면 완성! 



이벤트 참여한 사람들은 다양한 상품 및 스베누 온라인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혜택은 누릴 수 있을때 이벤트는 참여 할 수 있을때 참여해야 좋은 것이니까요.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접속해 위에 쓰여 있는데로 하면 완료 된답니다.



지금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 인스타그램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고 있습니다. 저도 한 번 참여해 봐야 하는데말이죠. 혹시 1등이 된다면 예쁜 신발 하나 장만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이것으로 '언프리티 랩스타, 키썸 솔이 출연 뮤직비디오 스베누 본때' 에피소드를 마치겠습니다. 안 그래도 예쁜 신발 브랜드라 관심 있었는데 이렇게 기회가 되어 이벤트 소식을 알리게 되어 신기 하네요.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쥬르날의 에피소드  에디터쥬르날


" 이 글은 스베누로 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 된 정보성 컨텐츠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