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에피소드/깨알같은 TIP

매트리스 멀티샵 WMDK, 스턴드앤포스터 오바마 대통령의 침대

매트리스 멀티샵 WMDK, 스턴드앤포스터 오바마 대통령의 침대


안녕하세요? 쥬르날 입니다. 요즘 따라 침대에 관심이 많습니다. 먹는 것을 잘 먹는 것 만큼 잠을 잘 자야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 삶의 필수요소이기 때문이지요. 그렇게 관심이 많던 터에 수입명품 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WMDK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해외의 유명 브랜드 매트리스를 한눈에 보고 체험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가구도 함께 구경 할 수 있어 지름신 강림하는 시간이였습니다. 특히 오바마 대통령이 사용한다는 침대를 보고나서는 그 감동의 물결이란 ... 그럼 지금 부터 쥬르날의 '매트리스 멀티샵 WMDK, 스턴드앤포스터 오바마 대통령의 침대' 에피소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수입명품 매트리스 전문점 WMDK는 인지도는 물론 100년 이상의 전통과 투자를 받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인지도 높은 매트리스만을 직구로 저렴하게 수입하는 매트리스 전문 업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방문 했던 곳은 준우갤러리는 이름으로도 함께 운영이 되고 있어서 다양한 가구도 구경 할 수 있었습니다. 



제주 삼도일동에 위치한 수입명품 매트리스 멀티샵 WMDK 전경 입니다. 지하 부터 건물 전체가 매트리스 부터 다양한 가구를 볼 수 있도록 구성 되어 있었습니다. 다양하고 유명한 매트리스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정말 침대의 차이를 정확하게 공부 할 수 있었던 시간이기도 합니다.


INFO. 매트리스 멀티샵 WMDK


주소. 제주시 삼도일동 787-22 (서사로 70)

전화. 064-757-2577

카페. http://cafe.naver.com/theverybed

홈페이지. www.wmdkstore.co.kr


* 준우갤러리라는 이름으로 운영 되는 곳이 바로 이 곳 입니다. 




돌아보다가 처음 만난 매트리스, 매트리스와 프레임은 보통 따로 제작이 된다고 하는데 일체형으로 알고 있었던 전 좀 공부가 더 필요할 것 같네요. 브랜드 마다 엄청난 검수를 거쳐야만 판매가 될 수 있다는 것이 유명 브랜드 들의 특징이라고 합니다. 



미국 직수입 되는 템퍼페딕 브랜드 매트리스 입니다. 10만원대 매트리스만 사용하다가 직접 누워 보니 ... 정말 바로 잠들정도로 포근한 느낌을 받았답니다. 매장에서 하나하나 제품을 안내해 주면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었던 것이 기쁨 ... 저도 언젠가 결혼을 하게 되면 이런 침대를 장만하고 싶다는 욕심과 함께 말이죠, 



인증샷도 한 번 남겨보면서 ... 나중에 아직 존재하지 않은 여자친구에게 약속 합니다. 결혼하게 되면 꼭 이런 침대를 쓰게 해줄거라고 말이죠. 당장은 아니더라도 먼 미래에 말이죠! 



아이들이 뛰어 놀면 감성 폭발 할 것 같은 2층침대도 보고 침대 프레임은 자유롭게 색상을 바꿀 수 있다는 점도 설명해 주시더군요. 요즘 같은 디자인시대에 맞춤 색상 선택도 분명 고객의 취향을 생각해 주는 부분인 것 같더라구요. 



작은 쿠션 커버도 모든 가구의 색을 원하는 색상으로 맞춰 줄 수 있는 내용도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집에 쇼파 없었던게 백만년이라 이런 설명을 들으며 침대를 구경하니 왠지 기분이 좋아지는 ... 하나 사고 싶은 ... 그런 기분 입니다. 



가격이 높은 편이긴 하지만 수입 명품 매트리스 가격을 생각하면 매우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는 전시 매장이랍니다. 아마 아시는 분들은 가격 비교해 보면 당장 이 곳에서 구매를 하실거라고 생각 합니다. 그만큼 고급 제품군이지만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는 사실! 제주도로 웨딩 촬영하면서 아직 혼수 장만 못한 분들이라면 꼭 들려보시길 바라며 ...



제품을 직접 보고 느끼면서 설명을 들으니 흔히 아는 침대와 차별성을 확실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침대 하나만 달라져도 생활이 달라진다는 말이 있듯, 왜 잘 만들어진 매트리스를 써야 하는지 이유도 알게 되고 말이죠. 



그 중에 눈이 갔던 제품들 ... 브랜드를 아시는 분들은 사진만 봐도 아 정말 대단하구나 라는 생각을 하실 겁니다. 전 매트리스 브랜드가 이렇게 많은 줄은 처음 알았는데 ... 딱 하나는 알겠더라구요. 직접 앉아보고 누워 보니 그 차이점을 말이죠. 



가구도 둘러보고 매트리스도 둘러보다 보니 좋은 브랜드들은 몇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정품 네임택이 옷에 붙어 있듯 각 매트리스에도 어디서 만든 제품이며 어떤 브랜드인지 그리고 누가 최종 확인까지 해서 제작이 되었는지 모두 알 수 있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일반 매트리스와 다른 점은 워낙 많아서 제가 다 설명해 드리기 어려울 정도 입니다. 브랜드만 보고 평가 하고 우리 주변에 흔히 보이는 매트리스와는 다른 ... 이런건 진짜 오셔서 한 번 누워보시면 제가 하는 말이 한 방에 정리 됩니다. 정말 편안하고 가지고 싶은 그런 침대랄까요? 



그러던 중 가장 눈에 띄는 제품 ... 바로 씰리브랜드에서 가장 높은 등급이라 할 수 있는 스턴스앤포스터 라는 브랜드였습니다. 이 제품은 130년 이상의 전통과 장인정신으로 빛나는 브랜드로 세계적이면서도 프리미엄 라인중에 최고봉이라 품질은 물론이고 이 제품이 바로 미국 오바마 대통령이 사용한다는 그 침대랍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어떤 침대를 쓸지 궁금했는데 정답을 알고 나니 신기하더군요. 이 제품의 경우 정말 승차감(?)이 다르답니다. 럭셔리한 호텔중에서도 VVIP급은 되어야 경험 할 수 있는 침대의 포근함을 갖춘 명품중의 명품이라고 할 수 있으니까요. 



위 두장의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제작 년월일 부터 어디서 만들어지고 누가 침대를 최종 확인했는지 모든 내용을 확인 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더군요. 꼭 고급 자동차를 만들고 나서 검수를 받는 과정을 보는 느낌이랄까요? 이런 침대라면 정말 믿고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직접 누워보니 말이죠. ... 괜히 좋은 침대가 아니고 ... 비싼건 다 이유가 있다는 생각! 그러면서도 WMDK를 이용하면 합리적으로 구매 할 수 있다는 사실 까지 ... 말이죠. 해외 직구하려다가 매장 찾아가서 계약하는 사람이 있다는 말도 들었는데 괜히 그러는게 아님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진심 근처 지나가다가 구경왔다면 한 번 누워보고 가세요. 당장에 집에 있는 매트리스를 바꾸고 싶을 겁니다! 오바마 대통령님이 이용한다는 침대에 누워 보니 다시 일어나기가 싫네요 진심 ... 나중에 혼수 장만하게 되면 ... 무리하더라도 침대는 꼭 좋은 걸 쓰고 싶은 마음이 생겼답니다. 그럼 이것으로 '매트리스 멀티샵 WMDK, 스턴드앤포스터 오바마 대통령의 침대' 에피소드를 마치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인 INFO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쥬르날의 에피소드  에디터쥬르날  카메라, 캐논 EOS 6D


" 이 글은 해당 브랜드 홍보를 위해 원고료를 지원 받아 쥬르날이 직접 만든 컨텐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