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쥬르날의 에피소드/한화 한화프렌즈

한화그룹 채용정보, 한화 채용 사이트 한화인

한화그룹 채용정보, 한화 채용 사이트 한화인


한화프렌즈 기자단 쥬르날 입니다. 요즘은 바야흐로 채용과 공채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계절이자 가장 두려워 하는 계절인 것 같습니다. 다양한 채용정보가 올라오지만 내자리가 없다면 한탄하는 젋은 이들이 많으니까요. 그런 와중에 한화그룹 채용 정보 사이트인 한화인 사이트가 주목을 받고 있답니다. 바로 젋은 감성에 딱 맞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어 지원하는 사람도 더욱 즐겁게 관심이 없던 사람도 한화그룹에 대한 새로운 이미지를 떠올리기 좋은 컨셉으로 재구성 되었기 때문 입니다. 거기다 호기심 끌리는 동영상까지! 한화그룹 채용에 도전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더군요. 그럼 지금 부터 쥬르날의 '한화그룹 채용정보, 한화 채용 사이트 한화인'에피소드를 보시면서 어떤 내용인지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저는 한화프렌즈 기자단 활동을 하며 한화그룹 공식 서포터즈 역활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이 소식을 더 가까이서 생생하게 전달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만든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으니 정말 이번 채용 기획은 대박이라고 할 만큼 잘 구성되어 있더군요.



특히 한화그룹이라는 이미지를 강하게 쇄뇌시킬 수 있을 정도로 괜찮은 아이디어로 구성 되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저도 이번 채용 기획에 포함 되어 한화그룹 채용 사이트 한화인에 공개 되어 있는 각종 동영상을 보면서 공감을 할 수 밖에 없는 시선이 가는 동영상에 확 끌리더라구요.



지금도 이 동영상은 한화그룹 채용 사이트 '한화인' [링크] 을 통해서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무슨 웹드라마를 보는 것 같은 어마어마한 퀄리티로 제작이 되어 심지어 해외 로케이션 까지 갔다고 하는데요. 동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정말 퀄리티가 예술이랍니다.



이런 시선을 끄는 동영상 속에 새롭게 개편 된 한화인 사이트의 구성도 매우 뛰어납니다. 한화그룹에 채용을 꿈꾸는 젋은이들이라면 첫 페이지로 지정을 해도 될만큼 한화그룹의 다양한 소식과 채용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오늘 소개해 드릴 핵심 내용중 하나가 바로 불꽃을 품은! 열정을 품은 당싱을 동영상을 통해 더욱더 지원할 수 밖에 없는 뜨거운 심장을 만들어준답니다. 병맛(?) 이라고도 할 수 있는 깨앓같은 센스가 넘치는 동영상 이건 정말이지 이슈가 안될래야 안될수가 없을 것 같더군요.



열정과 불꽃을 품은 인재를 기다린다는 한화그룹의 생각을 잘담아내고 있는 채용 홍보 영상, 스케일은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장난이 아니랍니다. 그리고 채용 공고를 신청한 뒤에 인사 담당자가 직접 출연해 나오는 동영상 까지 확인을 할 수 있으니 정말 대접받고 지원을 하는 듯한 느낌도 들 것 같습니다.



그럼 도대체 어떤 동영상이길래 제가 이렇게 까지 말하는지 궁금하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아래 영상은 한화in에 공개 되어 있는 영상으로 한화그룹의 사업 분야에 어울리는 직무인 디자이너, 호텔리어, 금융인 편으로 나눠져 있는데요. 특히 디자이너 편은 화려한 CG가 포함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유튜브에서도 100만 조회수를 돌파할 정도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답니다. 그럼 어떤 영상인지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동영상은 유튜브에 공유 되어 있는 영상을 링크 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 가슴속에 불꽃을 품은 한화인, 디자이너편



▲ 가슴속에 불꽃을 품은 한화인, 호텔리어편



▲ 가슴속에 불꽃을 품은 한화인, 금융인편

위 영상을 보면 정말 이렇게 까지 해야 되나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그 만큼 열정 넘치는 예비 한화인과 만나고 싶다는 의미라고 생각이 듭니다. 보수적인 기업들은 이런 상상을 해도 실현 되기 어려운데 한화그룹은 이런 면에서 열린기업이라 생각이 드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제 블로그에 소개 된 동영상 만 보실 것이 아니라 직접 한화인 사이트에 접속해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현재도 다양한 채용 공고 내용도 진행이 되고 있이니 한화그룹 입사를 희망하는 불꽃을 담은 젋은이라면 지금 바로 한화인 사이트에 찾아가 확인해보시길바랍니다. 적성이 맞는지에 관한 테스트도 참여해볼 수 있으니 예비 한화인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방문 해볼 필요가 있겠지요? 저도 취업을 고민했던 적이 있었기에 이렇게 열린 채용사이트를 보면 참 흐뭇하지는 것 같은 기분 입니다. 그럼 이것으로 '한화그룹 채용정보, 한화 채용 사이트 한화인' 에피소드를 마치겠습니다. 지금 까지 한화프렌즈 기자단 쥬르날 이였습니다. ^^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쥬르날의 에피소드  에디터쥬르날  카메라, 캐논 EOS 6D



" 이 글은 한화프렌즈 기자단 활동으로 쥬르날이 직접 작성한 컨텐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