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쥬르날의 에피소드/한화 한화프렌즈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 회사 워크샵 장소 추천 #2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 회사 워크샵 장소 추천 #2


아름다운 자연속의 한화리조트, 이 곳은 가볍게 친구들과함께 여행하기도 좋은 곳이지만 회사 워크샵 장소로도 추천할만한 곳이랍니다. 서울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 있어 접근성도 괜찮은 편이고 가볍게 여행하기 좋은 곳은 물론 리조트 내에 다양한 활동 및 프로그램을 할 수 있는 룸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 입니다. 제가 얼마전 소개해 드린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 1편[링크]를 보셔도 아시겠지만 숙소도 상당히 깨끗한 편이며 대학생들이 OT를 올정도로 단체 숙박을 묶기에도 괜찮은 곳이고 리조트 앞에 각종 편의시설 및 회식(?)장소도 적절한 편이라 회사 차원에서 방문을 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그럼 지금 부터 쥬르날의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 회사 워크샵 장소 추천 #2' 이야기를 보시면서 어떤 곳인지 더 자세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워크샵을 하는 입장에서 다녀간 곳이랍니다. 한화그룹 기업 서포트 프로그램인 한화프렌즈 기지단 1박2일 발대식 참여를 하기 위해 포천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를 찾게 되었습니다.



한화리조트 안내 가이드를 보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은 물론 주변에 산정호수, 허브아일랜드, 아트밸리, 평강 식물원 등이 위치해 있고 평화 전망대 까지도 멀지 않는 곳이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여행 코스로 만들어 즐길 수 있도 있는 곳이랍니다. 또 요즘 인기를 얻고 있는 글램핑 존도 존재를 하는데요. 다음에 이 곳에 다시오게 된다면 친구들과 함께 즐겨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하 1층에 레스토랑은 물론 카페와 PC 이용 시설 등도 준비 되어 있어 리조트 안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컴퓨터 시설은 요즘 스마트폰이 모든 기능을 대체하고 있어 중요한 것은 아니나 급한 업무 처리를 하기 위해서는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위 사진속 공간이 카페 겸 조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저도 점심은 이용해 봤고 아침은 ... 프로그램 진행상 먹지 못했지만 . ㅠ_ㅠ. ;;; 사진이라도 찍어가자는 마음에 몇컷 담아 보았습니다.



조식을 먹어본 사람의 말에 의하면 만족스러운 편이라고 하더군요. 저도 간만에 리조트 조식을 먹어보고 싶었는데 전 ... 게임에 진 관계로 아침 부터 삼겹살을 구워 먹었답니다. 제가 운영하는 네이버 블로그[링크]에 간소한 후기가 있으니 웃자는 마음에 한 번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제목에 쓰여 있듯 '회사 워크샵 장소 추천' 하는 장소로 소개해 드리는 이유도 제가 경험을 해보았기에 그렇습니다. 저희도 발대식 프로그램을 진행 참여하면서 대형룸이 있어 게임도 즐기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니까요. 노래방기계도 준비되어 있고 마이크는 물론 단체로 숙박을 하기에도 적절한 공간이였으며, 꼭 대학시절 대성리 MT촌 같은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추억 돋았던 것 같습니다.



넓은 공간 덕분에 30명 가까운 인원이 다 같이 모여 맥주 한 잔을 즐길 수도 있었습니다. 피자와 치킨 역시 한화리조트 내에서 판매되고 있고 주변에서도 배달을 쉽게 할 수 있는 지역이라 먹는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더군요.



지하 1층에 위치한 리조트 편의점은 새벽 1시 까지 운영을 하기 때문에 부족한 술과 일용할 양식도 구매를 할 수 있답니다. 저희도 회비 가지고 편의 점을 제대로 습격하기도 했었는데 말이죠. ㅋ 



그리고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이 포천에 위치해 있는 만큼!!! 지역에서 유명 한 포천 이동갈비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도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의 장점이라고 생각 합니다. 저도 한 번 먹어 보았는데 처음 경험해 보는 포천 이동갈비가 왜 유명한지 알 것 같더군요. 배만 부르지 않았어도 진짜 열심히 먹었을 텐데 말이죠. ㅠ_ㅠ. ..



그리고 이번 발대식 프로그램에서 같이 다녀간 허브아일랜드의 모습이랍니다. 현재 포천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가 진행 되고 있어 예쁜 등불은 물론 귀여운 산타 캐릭터도 경험 할 수 있어 볼만하답니다. 검색창에 [링크] 를 찾아보셔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처음 가본 곳이였는데 나름 괜찮은 것 같더군요. ^^



그리고 리조트의 이름에 붙어 있듯!!! 리조트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산정호수 그리고 놀이기구 시설도 위치 되어 있어 야시장 처럼 놀이기구도 즐길 수 있고 게임도 즐길 수 있는 등 회사 워크샵 장소로 이만한 곳도 드물다고 생각이 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강원도 쪽보다 이쪽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가격도 그렇고 차가 막히지 않는다는 점도 그렇고 말이죠. :-)



함께 1박 2일을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에서 보낸 사람들 ... 올 한해 계속 만나고 함께 활동을 해나가야 될 인연이기 때문에 보다 더 가까워졌으면 하는 바람인데 올해는 어떨지 아직 모르겠습니다. 적어도 2달은 지나봐야 아는 거니까요. ^^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서포터즈로 한화프렌즈 기자단 발대식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저도 한화프렌즈 기자단 5기로 활동을 연임하게 되었는데 앞으로 더 한화그룹의 다양한 소식을 전해 드리고자 노력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올해는 꼭! 수상을 할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말이죠. :-)



지금 까지 쥬르날의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 회사 워크샵 장소 추천 #2' 에피소드 였습니다. 앞으로 한화프렌즈 기자단 활동을 통해 다양한 한화그룹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천재지변이 없는한 모든 프로그램에 활동 참여하며 제대로 한화그룹과 마주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랜 인연이 있는 곳인만큼 저 역시 성실한 자세로 그리고 진실 된 블로거의 마음으로 활동을 해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지금 까지 한화프렌즈 기자단 쥬르날이였습니다. ^^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쥬르날의 에피소드  에디터쥬르날  카메라, 캐논 EOS 6D



" 이 글은 한화프렌즈 기자단 활동으로 무료 체험 기회를 지원 받아 쥬르날이 직접 작성한 컨텐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