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에피소드/대한민국 맛집

부천 맛집 > 부천역 맛집 > 눈이 즐거워지는 푸짐한 맛집 #최강 육해공 해물짬뽕

부천 맛집 > 부천역 맛집 > 눈이 즐거워지는 푸짐한 맛집 #최강 육해공 해물짬뽕


# 푸짐함에 뒤집어지는 맛집, 가격도 착해


음식이란 먹는 맛도 중요하지만 보이는 모습도 상당히 중요한 편이랍니다. 보기에 좋은 떡이 먹기 좋은 말이 있는 것 처럼 푸짐하게 차려나오는 음식은 사람들에게 시각적인 만족감을 주기 때문이랍니다. 그래서 최근에 인기를 얻고 있는 맛집을 찾아가 보면 대부분 가격 대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곳들이 상당 수 인 것 같습니다. 부천 맛집으로 인정 받고 있는 < 최강 육해공 해물짬뽕 > 전문점 역시 눈이 즐거워 지는 푸짐함이 만족스러운 곳으로 얼큰한 짬뽕전골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이라 괜찮은 것 같습니다. 얼큰 한 짬뽕 국물에 전복, 새우, 꽃개, 가리비, 조개 등 해산물이 넉넉히 들어가 기분 좋게 술 한 잔 하기 좋은 곳으로 기억되는 곳이랍니다.
 

▲ 최강 육해공 해물짬뽕의 짬뽕전골


▲ 부천 맛집 < 최강 육해공 해물짬뽕 > 전경


신선한 해산물만 사용하는 짬뽕전골

최강 육해공 해물짬뽕 전문점이 좋은 이유중 하나는 신선한 해산물만 사용한다는 점인 것 같습니다. 수조 관리도 청결하게 잘 되어 있는 것은 물론 보고만 있어도 신선함이 느껴지는 해산물들이 길을 걷는 발걸음을 멈추게 할 정도로 유혹적이랍니다. 신선한 해산물만 사용한다고 하니 짬뽕전골의 맛이 더욱 뛰어난 것이 아닐까요? 


▲ 부천역 맛집 < 최강 육해공 해물짬뽕 > 의 전문 메뉴는 짬뽕 이다.


▲ 누구나 찾아오기 부담 없는 인테리어 가족 외식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다.


조리사 면허증을 두 종류 소지한 주방장님

들어오는 입구에서 누구나 확인 할 수 있는 조리사 면허증, 부천 맛집으로 인정 받고 있는 최강 육해공 해물짬뽕 전문점의 주방장님은 조리사 면허증을 두 종류나 소지 할 정도로 요리 실력이 뛰어난 분이랍니다. 따기 어렵다는 복어 조리사 면허증을 가지고 있다는 것만 봐도 최강 육해공 해물짬뽕 사장님의 요리 솜씨를 어느 정도 가늠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부천 맛집 <최강 육해공 해물짬뽕> 메뉴판


바삭함이 살아 있는 왕군만두

주문한 메뉴중 가장 신속하게 나온 왕군만두, 한 개에 1,000원씩 판매 되고 있는데 그 값어치를 충분히 하고도 남을 정도로 바삭한 맛이 인상적이랍니다. 한 번 주문하고 추가 주문을 하게 만들만큼 매력적인 맛으로 속에는 고기와 야채로 가득한 속까지 알찬 왕군만두 였답니다. 주문한 뒤에 바로 먹는 것이 좋으며 시간이 지날시 그 맛이 떨어지기 때문에 주문한다면 빨리 드시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입맛 살리는 맛있는 탕수육

보통 중국집에서는 메인 메뉴로 인정 받는 탕수육이지만 부천역 맛집 < 최강 육해공 해물짬뽕 > 에서는 사이드 메뉴일 뿐 이랍니다. 보통 중국집에서 주문을 하면 짬뽕이 먼저 나오고 탕수육이 나오는 경우가 많지만 이 곳의 메인 메뉴는 짬뽕 이기 때문에 탕수육이 먼저 나오고 짬뽕이 나온답니다. 이 곳의 탕수육은 제 입맛 기준으로 조금 단 맛이 강한 편이지만 입맛을 살리기에는 충분한 메뉴였던 것 같습니다. 역시 튀김류 이기 때문에 관상용으로 천천히 먹기보다는 나오는 즉시 즐기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군만두와 탕수육 중에 하나를 선택해 사이드 메뉴로 주문 한다면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탕수육을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


▲ 사진 찍은 시간 평일 오후 7시, 식사 시간이 되면 인근 지역주민들로 만석이 된다.


▲ 최강 육해공 해물짬뽕의 < 짬뽕전골 > 中 사이즈.


▲ 홍합이 푸짐한 짬뽕전골에 해산물은 별도로 한접시 제공 된다.


짬뽕전골 맛있게 먹는 방법

부천 맛집 육해공 최강해물짬뽕에서 < 짬뽕전골 > 먹는 방법은 조금 특이합니다. 일단 수북히 쌓여 있는 홍합의 속 알맹이만 빼고 껍질을 모두 분리해 주어야 합니다. 껍질을 미리 때어내는 이유는 한접시 따로 제공 된 해산물을 해물 전골 냄비에 넣어야 하기 때문이랍니다. 그리고 나서 조금만 푹 익혀 주면 맛있고 얼큰한 짬뽕전골을 즐길 수 있답니다.



▲ 짬뽕전골이 끓어 가는 모습

※ 위 동영상은 캐논 60D로 쥬르날이 직접 촬영한 영상 입니다.

모바일. http://youtu.be/svDnOzZfs18 



▲ 먼저 짬뽕전골에 들어 있는 홍합을 모두 발라낸 다음 해산물을 보기 좋게 넣어주면 된다.


▲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는 푸짐한 해물짬뽕


▲ 고량주 한 잔을 더한 다면 조금 더 해물짬뽕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 면사리와 만두사리도 짬뽕전골 가격에 포함 되어 있다.


얼큰한 짬뽕전골 양도 푸짐해

홍합이 가득한 짬뽕전골에 한 가득 차려나오는 해산물, 거기에 짬뽕면에 사리만두 까지 푸짐하다 못해 넘칠 정도로 차려 나오기 때문에 식용이 왕성한 사람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상차림이라 생각합니다. 술 안주는 물론 저녁식사로도 괜찮으며 무엇보다 눈을 즐겁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한 번 쯤 가볼만 하다 생각 됩니다. 부천역 근처에서 저녁을 저렴하면서도 푸짐하게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추천하는 맛집

최강 육해공 해물짬뽕은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지난 K리그 러브레터 19호를 통해 클래식 14구단이 추천한 각 연고지별 맛집에도 소개 된 곳이랍니다. 부천 FC 팬이라면 한 번 쯤 가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레터에 나온내용에 의하면 선수들이 최강 육해공 해물짬뽕의 짜장면과 짬뽕을 좋아한다는 말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INFO. 부천 맛집 > 부천역 맛집 > 최강 육해공 해물짬뽕

주소.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조종로 3
전화. 032-665-5592



쥬르날의 에피소드 │ 글과 사진, 쥬르날 │ 카메라, 캐논 EOS 60D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